【KARA】「DAY&NIGHT」ティーザー映像、順次公開中:「DAY」4人バージョン

今週の「DAY」バージョンは、月火水木と1人ずつ公開して、金曜日に4人バージョンを公開、というスケジュールでした。となると、来週は「NIGHT」バージョンを同じように順次公開するのでしょうか。

タイトル曲の曲目「マンマミーア」も明らかにされました。曲そのものはまた小出しのティーザーを通じて、ファンの「KARA不足」感を刺激するのでしょうね。

카라 신곡 제목은 '맘마미아'. 한국-일본 동시 공략
기사입력 2014-08-01 08:03:32

그룹 카라(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허영지)가 4인 완전체의 모습이 담긴 컴백 포토와 함께 새 앨범 타이틀 곡명을 공개하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DSP미디어는 1일 카라 공식 홈페이지(http://kara.dspmedia.co.kr/)를 통해 카라 멤버 4명의 모습이 담긴 'DAY'버전 컴백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컴백 포토는 새 멤버 허영지가 합류해 4인 체제로 재정비한 카라의 첫 단체 사진이다. '소녀의 늦여름'이라는 컨셉에 맞춰 4명의 카라 멤버는 고혹적이고도 나른한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카라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새 앨범의 타이틀곡명인 '맘마미아(Mamma Mia)' 또한 함께 공개됐다. '맘마미아'는 히트 작곡가 집단 '이단옆차기'가 제작한 곡으로 카라 멤버들만의 색깔을 잘 살린 파워풀한 댄스곡이다.

특히 카라는 타이틀곡인 '맘마미아'를 앞세워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시장 정벌에도 나선다. 한국과 일본에 동시에 발매되는 이번 앨범에 타이틀곡을 공통적으로 '맘마미아'로 결정한 것. 이는 '맘마미아'가 곡 자체의 높은 완성도로 일본 현지 관계자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이례적으로 성사됐다.

한편 카라는 오는 8월 18일 미니 6집 앨범 'DAY & NIGHT'로 전격 컴백한다. 앨범 발매날에 맞춰서 팬들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개최, '맘마미아'의 첫 무대를 공개하면서 화려한 컴백을 알릴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http://sports.chosun.com/news/utype.htm?id=201408020100007230000062&ServiceDate=20140801

카라, '데이' 버전 완료...2차 티저는 소녀의 '밤'
기사입력 : 2014-07-31 08:32

[Dispatch=김혜원기자] NEW '카라'가 첫 번째 베일을 벗었다. 청순함이 돋보이는 데이 버전 티저 공개를 완료한 것. 곧 공개될 2차 티저는 나이트 버전으로, '소녀의 밤'을 표현할 예정이다.

'카라' 소속사 'DSP 미디어'는 지난 28일 새 멤버 영지를 시작으로 규리, 승연, 하라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6번째 미니앨범 '데이 앤 나이트'(DAY&NIGHT) 중 '데이' 콘셉트를 먼저 선보였다.

전체적으로 '카라'의 청순미가 돋보였다. 영지는 흰색 크롭톱과 시스루 스커트를 매치했다. 소녀스럽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리더 규리도 흰색 톱과 스커트를 입었다. 여리여리한 이미지가 완성됐다.

승연 역시 흰색 의상을 선택했다. 레이스 크롭톱과 한 뼘 길이의 스커트를 소화했다. 페미닌하면서 청순했다. 하라는 하의실종룩을 택했다. 여기에 레이스 양말을 신어 페미닌하고, 여성적인 매력을 강조했다.

DSP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된 티저는 낮(DAY)버전. 소속사 관계자는 "나른하고 포근한 소녀의 이미지를 표현했다"면서 "대신 전체적으로 밋밋하지 않게 레이스나 시스루 소재 의상을 통해 포인트를 줬다"고 말했다.

향후 '나이트'(NIGHT) 버전 티저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 관계자는 "밤 버전 티저는 '소녀의 밤'을 표현할 예정이다"라며 "데이 콘셉트보다는 조금 더 고급스럽다. 여성미 넘치는 성숙한 카라를 볼 수 있다"고 귀띔했다.

한편 카라는 다음 달 18일 새 미니앨범 '데이 앤 나이트'를 발매한다. 같은 날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4인 체제 첫 무대를 공개한다.<사진제공=DSP 미디어>

http://www.dispatch.co.kr/r.dp?idx=106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