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マンマミーア」ティーザー公開:ヨンジ・ギュリ

手を変え品を変え、間を空けることなく、徐々に徐々に、盛り上げますねえ。




카라 허영지, 미니 6집 'DAY&NIGHT' 티저 첫 주인공
2014.08.11 08:03


카라 허영지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 DSP미디어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그룹 카라(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허영지)가 컴백을 일주일 앞둔 가운데, 멤버별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1일 카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미니 6집 앨범 'DAY&NIGHT'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첫 주인공은 새 멤버로 발탁,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허영지다.

허영지는 'DAY&NIGHT' 티저를 통해 완벽한 인형 미모를 과시했다. 꽃을 들고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허영지는 청순하면서도 아련한 눈빛으로 대중의 눈을 집중시켰다.

티저 영상 끝부분에는 타이틀곡 '맘마미아'의 일부가 삽입, 올 여름 카라가 펼치는 파티의 시작을 알렸다.

카라의 컴백 티저 영상은 이날 허영지를 필두로 각 멤버별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카라는 오는 8월 18일 미니 6집 앨범 'DAY & NIGHT'로 전격 컴백한다. 앨범 발매 날에 맞춰서 팬들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히트곡 메이커 이단 옆차기가 만들어낸 타이틀곡 '맘마미아’(Mamma Mia)'를 비롯한 신곡의 첫 무대를 공개하면서 카라의 화려한 컴백을 알릴 예정이다.

한인구 기자

http://www.xportsnews.com/?ac=article_view&entry_id=483222

카라 허영지, 티저 비하인드 공개 '프로다운 표정+몸짓'
2014.08.11 20:17


카라 ⓒ 해당 영상 캡쳐

▲ 카라 허영지 티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걸그룹 카라 허영지의 티저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카라는 최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미니 6집 앨범 'DAY&NIGHT'의 티저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컴백 콘셉트 촬영 중인 카라 허영지,구하라, 한승연, 박규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카라 멤버들은 순백의 콘셉트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냈다. 특히 새로 카라에 합류한 허영지는 다른 멤버들 못지 않게 프로다운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눈길을 끌었다.

머리를 한 갈래로 묶은 허영지는 볼을 붉게 화장한 채 미소를 짓고나 몽환적인 표정을 지으며 색다른 모습을 보였다.

한편 카라는 오는 8월 18일 미니 6집 앨범 'DAY & NIGHT'로 전격 컴백한다. 앨범 발매 날에 맞춰서 팬들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대중문화부

http://www.xportsnews.com/?ac=article_view&entry_id=483481

카라 규리, 티저 영상서 1인 2색 매력 발산
2014.08.12 08:04


카라 규리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 DSP미디어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그룹 카라(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허영지)의 멤버별 티저 영상에서 박규리가 순수함과 섹시함을 넘나드는 미모를 뽐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2일 카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미니 6집 앨범 'DAY&NIGHT'의 개인 티저영상 중 박규리 편을 공개했다.

박규리는 해당 영상 도입부에서는 청순한 미모를 뽐낸다. 꽃을 손에 든 박규리는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이면서 완벽한 미모를 과시한다. 하지만 이어지는 영상에서는 블랙의 의상을 차려 입고 도도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20여초의 짧은 분량이지만 박규리는 순수와 섹시를 넘나드는 완벽한 표정 연기를 보이면서 1인 2색 매력을 선사한다. 앞선 티저를 통해 반전 매력을 선보인 박규리로 인해 'DAY&NIGHT'의 컨셉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일고 있다.

카라의 컴백 티저 영상은 11일 새 멤버 허영지를 필두로 이날 박규리에 이어 각 멤버별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카라는 오는 8월 18일 미니 6집 앨범 'DAY & NIGHT'로 전격 컴백한다. 앨범 발매 날에 맞춰서 팬들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히트곡 메이커 이단 옆차기가 만들어낸 타이틀곡 '맘마미아(Mamma Mia)'를 비롯한 신곡의 첫 무대를 공개하면서 카라의 화려한 컴백을 알릴 예정이다.

한인구 기자

http://www.xportsnews.com/?ac=article_view&entry_id=483610

そしてこの二人が17日、蚕室野球場で斗山ベアーズロッテジャイアンツ戦の始球始打式を行なうと。韓国プロ野球の始球式なら、こちらの得意分野です。

韓国の始球式を検証する。

카라 영지, 두산 롯데전 시타로 나선다…규리는 시구
국지은 기자

등록 : 2014-08-11 20:26
수정 : 2014-08-11 20:53


[사진 제공=네이버 뮤직]

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 그룹 카라 멤버 허영지와 박규리가 두산-롯데전에 모습을 드러낸다.

11일 카라 관계자에 따르면 허영지와 박규리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14 한국야쿠르트세븐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와 롯데 자이언츠 경기에서 시구자와 시타자로 참여한다.

대부분 인기 연예인이 시타에 참여하는 것으로 미루어볼 때 새로 합류한 허영지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인다.

카라는 오는 18일 EP 6집 ‘데이 앤 나이트(DAY & NIGHT)’로 컴백한다.

국지은 기자

http://www.ajunews.com/view/20140811200132380

この両チームとKARAとの縁には、浅からぬものがあります。

まず、蚕室での始球式なら、ギュリは過去にやったことあります。

そして、蚕室でのロッテジャイアンツと言えば、ビジターでもこの声援で知られるファンを抱えています。

また、ロッテのホーム・釜山では、ニコルが始球式をしたこともあります。

この二人であれば、韓国で流行りの概念始球を(ホンスアやイスジョンのように)求められることもないでしょう。どんなコントになるのか、ニュースが出たら、またチェックしてみるとしましょう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