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ホヨンジ、後輩なのに姉貴分

デビューして1年にもならないヨンジが1年7か月ぶりにカムバックするRAINBOWを応援、と。同じ事務所の後輩としての応援なのですけど、立場としては姉貴分になってしまいます。

ま、「青春不敗2」の時に、KARAのジヨンが最年少のマンネで、RAINBOWのウリが最年長のハルメだった、という前例はありますけどね。

카라 허영지, 레인보우 응원 “많이 사랑해주세요”
Posted by 박수정 입력 : 2015/02/24 10:11:02


허영지 레인보우 응원

걸그룹 카라 허영지가 같은 소속사 식구 레인보우 응원에 나섰다.

영지는 2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레인보우 선배님들의 3RD MINI ALBUM INNOCENT 타이틀곡 ‘블랙 스완’ 듣는 중. 궁금해요우~ 수록곡들도 너무 좋아용.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영지의 음원 스트리밍 인증샷과 레인보우의 앨범을 들고 촬영한 셀카다. 영지는 레인보우 앨범을 들고 깜찍한 표정을 보여 눈길을 끈다.

레인보우는 지난 23일 1년 7개월의 공백을 깨고 새 미니앨범을 발표했다. 타이틀곡 ‘블랙스완’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글. 박수정
사진제공. 영지 트위터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450900

ま、可愛いからどっちゃでもええか。


카라 허영지, 극과 극 매력 셀카 ‘러블리 vs 터프’
Posted by 임은정 입력 : 2015/02/24 17:21:06



카라 허영지 료헤이

카라 허영지의 극과 극 매력의 셀카가 공개됐다.

24일 SBS ‘룸메이트 시즌2′(이하 룸메이트) 박상혁 PD의 트위터에는 “‘룸메이트’ 겨울 선자령 눈꽃산행. 차안에서의 러블리 영지와 산정상에서의 터프 영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른 장소에 있는 카라 허영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자동차 안에서 허영지는 미소를 짓거나 입을 모은 표정으로 깜찍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반면 산 정상에서 료헤이와 함께 한 사진에서는 터프한 표정을 짓고 있다.

SBS ‘룸메이트’는 매주 화요일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사진. 트위터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45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