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スンヨンの移籍先確定、残るはギュリ

スンヨンのメッセージが掲載されたのは、Instagramでしたね。

여러분 오랜만이에요. 승연이에요.
그간 어떻게 전할까 몇 번을 썼다 지웠다 이제야 회사가 정해져 여러분께 소식 전해드려요. 늦어서 미안합니다.
열아홉 살 DSP 미디어에 들어와서 꼭 십 년 만에 떠나게 되어 참 어색하고 어렵고 두려운 마음 여러분과 다르지 않겠죠.
스무 살 데뷔해서 멤버들과 함께 팬 여러분에게 헤아리지 못 할 만큼 큰 사랑받았고, 큰 상처도 서로 보듬으며 같이 걸어온 지난 9년간은 정말 제 인생에, 우리 서로의 길고 긴 삶의 시간 속에 소중한 기억들입니다.
이제는 새로운 회사와 함께 예쁜 기억, 추억, 경험들을 팬 여러분들과 만들어 가고자 해요. 우리는 찢어진 적도, 돌아선 적도, 이별을 고한 적도 없어요. 그건 누구보다 여러분들과 우리, 그리고 제가 잘 알고 있다고 믿어요. 항상 세상의 많은 말들에 상처받게 해서 미안한 마음 한가득이지만 이제는 즐겁게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더 자주 여러분과 만나고 더 많은 분야에서 저 자신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고민하겠습니다.
이 순간에도 멤버들, 팀이라는 존재 ,그리구 같이 걱정해주시는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참 바람 잘 날 없었던 9년.
그 와중에 팬 여러분의 사랑으로.. 여기까지 그래도 잘 지나온 거라고 생각해요. 지금까지도 그래왔듯 그저 건강하게 별 탈 없이 함께 걸어가고 싶어요.
또 미안하고, 또 사랑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p/BA_eoWJPECt/?taken-by=thesy88

熟慮の末の結論でしょうし、あとは応援することしかできません。スンヨンなら、これからもきっとうまくやっていくことと思います。

한승연, 제이와이드컴퍼니 새출발…배종옥·이상윤 한솥밥
기사등록 일시 [2016-01-26 10:17:17]

【서울=뉴시스】조인우 기자 = 그룹 '카라' 출신 한승연(28)이 천호진, 배종옥, 이상윤, 엄지원, 고준희 등이 소속된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 계약했다.

제이와이드컴퍼니는 "지난 9년간 가수와 배우로 좋은 활동을 보여준 한승연의 매력과 저력을 높이 평가했다"며 "다방면에서 폭 넓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알렸다.

2007년 데뷔한 한승연은 당시 뜨지 못한 카라를 알리기 위해 어느 방송에서든 가리지 않고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소녀가장, 생계형 아이돌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프리티걸' '허니' '미스터' '루팡'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국내 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누렸다. 특히 한국 걸그룹 첫 오리콘 총판매 300만장 돌파, 2013년 한국 여성가수 첫 도쿄돔 단독 콘서트 등의 기록을 썼다.

드라마 SBS플러스 '여자만화 구두'(2014), MBC TV '왔다! 장보리'(2014) 등에 출연하며 연기에도 관심을 보였다.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60126_0013859960

元KARAメンバーのスンヨン、ジェイワイドカンパニーと専属契約
2016年01月26日11時33分
[ⓒ 中央日報日本語版]


元KARAメンバーのスンヨン

元KARAメンバーのスンヨンがジェイワイドカンパニーと専属契約を締結した。

ジェワイドカンパニー側は26日「スンヨンと最近、専属契約を締結した。過去9年間に歌手・女優として良い活動を見せてきたスンヨンの魅力と底力を高く評価した」と明らかにした。

また所属事務所側は「歌、演技、芸能など多方面で優れた才能を持つスンヨンが幅広く活動できるよう当社の体系的なマネジメントシステムで全面的な支援をする。今後のスンヨンの活動に多くの期待をお願いする」と伝えた。

一方、元KARAメンバーのハラは今月18日ペ・ヨンジュンが所属するキーイーストと専属契約を結んだ。残るギュリはまだ今後の活動方向について伝えられていない。

http://japanese.joins.com/article/269/211269.html

“新事務所決定”KARA スンヨン、心境を告白「心配事の絶えなかった9年…ファンの愛でここまで来れた」(全文)
MYDAILY |2016年01月26日16時52分


写真=マイデイリー DB

KARAのスンヨンがファンに挨拶を伝えた。

スンヨンは26日、自身のInstagram(写真共有SNS)に、女優として新たにスタートをする心境を伝えた。

スンヨンは「20歳でデビューしてメンバーたちと共にファンの皆様に数えきれない程たくさん愛され、大きな傷もお互いに抱きしめながら歩いてきたこの9年間は私の人生にとって、私たちの長く長い時間の中で大事な思い出です。これからは新しい会社と共にきれいな記憶、思い出、経験を一緒に作っていきたいと思います」と明かした。

また「私たちは引き裂かれたことも、背を向けたことも、別れを告げたこともありません。その事実は皆様と私たち、そして私が誰よりもよく分かっていると信じています。世の中の数多くの言葉によって傷つけれた皆様に申し訳ない気持ちがいっぱいですが、これからは一緒に楽しく生きていけるよう努力します。もっと皆さんと会い、より多くの分野で自分の姿を見せるために悩みたいと思います」と付け加えた。

スンヨンは10年間所属したDSPメディアを離れてJ.Wideカンパニーに移籍し、女優として活動する予定だ。

以下はスンヨンの心境を告白した全文である。

皆様、お久しぶりです。スンヨンです。

これまでどのようにお伝えするのがいいのか何度も書いては消してを繰り返していましたが、やっと会社が決まり、皆様にお伝えします。遅くなり申し訳ありません。

19歳でDSPメディアに入社し、ちょうど10年で離れることになり、すごくぎこちなくて難しくて震える気持ちは、皆さんも同じでしょう。

20歳でデビューしてメンバーたちと共にファンの皆様に数えきれない程たくさん愛され、大きな傷もお互いに抱きしめながら歩いてきたこの9年間は私の人生にとって、私たちの長く長い時間の中で大事な思い出です。

これからは新しい会社と共にきれいな記憶、思い出、経験を一緒に作っていきたいと思います。私たちは引き裂かれたことも、背を向けたことも、別れを告げたこともありません。その事実は皆様と私たち、そして私が誰よりもよく分かっていると信じています。世の中の数多くの言葉によって傷つけれた皆様に申し訳ない気持ちがいっぱいですが、これからは一緒に楽しく生きていけるよう努力します。もっと皆さんと会い、より多くの分野で自分の姿を見せるために悩みたいと思います。

この瞬間にもメンバーたち、チームという存在、そして共に心配してくれる皆様に本当に感謝申し上げます。

心配事の絶えなかった9年。

そんな中でもファンの皆様の愛で……ここまで来ることができたと思います。これまでもそうしてきたように、ただ元気に、大きな問題もなく一緒に歩いていきたいです。

また、申し訳ありません。愛しています。

元記事配信日時 : 2016年01月26日15時36分 記者 : チェ・ジイェ

http://news.kstyle.com/article.ksn?articleNo=2037650

残るはギュリですが、仕事も順調にこなしているようですし、今のところ心配すべきことは特にありません。

[단독] 박규리, '장영실' 이번 주부터 출연..황실종친 외동딸 役
OSEN= 정준화 기자 l 2016.01.26 17:10

[OSEN=정준화 기자] 카라 전 멤버 박규리가 KBS1TV 대하사극 ‘장영실’에 출연한다. 그의 출연 분이 이번주부터 방송을 탈 예정. 맡은 역할은 앞서 알려진 것과 달리 중국 황실종친의 외동딸이다.

26일 방송계에 따르면 박규리는 '장영실' 출연분이 이번주 방송부터 전파를 탄다. 역할은 중국 황실종친의 외동딸. 견물에 밝은 인물로 장영실하고 부딪치다가 호감을 가지게 되는 역할로 이번 주부터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한 관계자는 “박규리의 출연은 특별출연 개념은 아니고 극의 흐름상 꾸준히 나올 거 같다”고 밝혔다.

앞서 여러 매체는 박규리가 ‘장영실’ 출연을 확정짓고 촬영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박규리는 장영실의 호위 무사 역에 캐스팅 됐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한편 박규리는 최근 DSP미디어와 계약을 해지했다. 전 카라 구하라는 키이스트로 이적했고, 한승연은 이상윤·고준희 등이 소속된 제이와이드 컴퍼니로 이적했다. 박규리는 '장영실'을 촬영하면서, 거취를 정할 전망이다.

[사진] OSEN DB.

http://osen.mt.co.kr/article/G1110341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