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日のKARA関連

なんだかんだ言いながら、みんな気にしていた「ジェットコースターラブ」の初動。オリコンデイリー2位スタートはこれまでにない上々の売れ行きだと思うのですが、1位狙いでいるせいか、「こんなもんか」という感じになってますね。

とすれば、目指すはウィークリー1位ということになるわけです。

카라 日 새싱글 오리콘 일간 아쉽게 2위 ‘걸그룹 최초 주간1위 가능성높다’
[2011-04-07 08:59:19]

카라의 일본 새 싱글 '제트코스터러브'가 오리콘차트 2위에 올랐다.

4일6일 일본 오리콘차트에 따르면 카라가 이날 발표한 세번째 싱글 '제트코스터러브'는 발매 당일 47,810장을 팔아치우며 2위에 랭크됐다. 1위인 SDN48(50,604)과는 약 2천여장 차이로 아쉽게 정상 등극엔 실패했다.

하지만 대다수 전문가들은 카라가 이번 주 주간차트 1위에 오를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일본여성그룹인 SDN48이 일본 내 전형적인 여자아이돌 판매수치를 보일 것으로 전망하고 있기 때문이다. 일본 여성아이돌 그룹의 경우 발매 첫날 판매량의 대부분을 소화해내기 때문이다. 인지도보다는 팬들의 충성도가 많이 작용하는 이유다.

그러나 카라의 경우 팬 층과 인지도 모두 매우 높고 일본에서도 보기드문 '롱런형' 가수이기에 발매 이틀째부터 경쟁 가수들과의 판매량 격차를 벌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만약 카라가 주간차트 1위에 오를 경우 한국 걸그룹으로는 최초의 성적을 거둔다. 소녀시대와 카라가 일간차트에서 1위에 오른 적은 있지만 주간차트 1위에 등극한 사례는 없다. 일본 가요계는 주간차트를 공식적인 기록으로 인정하고 있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104070858451002

で、忘れ去られてもはやみんなの心配の種ですらなくなっている感もある「KARA事態」です。この間の当事者間の話し合いがどのようなものであったのか、部外者には知る術もありませんが、一時のような対立の盛り上がりや感情的な高ぶりが失せてしまっているのは、どうやら確かなんではないかと思います。少なくとも、「しょうもない泥仕合をやってる場合やない」という認識が、内輪でも広がっているのではないでしょうか。

조용해진 카라사태 어찌됐나? “잇단 물밑접촉..사태해결 기대”
[2011-04-07 08:28:28]

[뉴스엔 김형우 기자]

조용해진 카라사태가 해결 가능성이 높아졌다는 전망이다.

한 가요계 인사는 최근 "DSP와 3인 측이 대화를 통해 사태를 해결해나가고 있다"며 "괜한 논란이 일어날 것을 우려, 양 측이 조용하게 접촉하며 논의 중인 것으로 안다"고 귀띔했다.

또 "아직 이견 차이는 있지만 그래도 예전보다 그 간격이 많이 줄어든 상황"이라며 "시간이 필요한 부분이다. 하지만 사태 해결 가능성이 어느 때보다 높아졌다봐도 무방한 듯 하다"고 말했다.

이어 "물론 아직 변수는 있다. 또 서로 간의 입장차이가 있기 때문에 이로 인한 이견이 불거질 수도 있다"면서 "그렇지만 예전에 비해 분위기가 많이 좋아진 것은 사실이다. 주변 사람들은 이번 사태가 좋은 방향으로 해결될 것이라고 바라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DSP미디어와 3인 멤버(한승연 정니콜 강지영) 측의 마찰로 인해 벌어진 카라사태는 발생 1달 간 숱한 논란을 일으키며 연예계 화두로 떠올랐다. 한때 파국으로 치달을 것으로 보였던 카라사태는 가수협회와 협회장 태진아의 중재를 기점으로 대화 무드가 만들어지며 사태 해결을 위한 물밑 논의가 계속됐다.

또 3인 측이 3월16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소송위임장을 제출하면서 법적 문제로 비화되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도 있었지만 이는 형식적인 절차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3인 측이 최근 법률대리인은 법무법인 한결한울로 변경했다"며 "변경 사실을 법원에 확인시킨다는 차원에서 소송위임장을 제출한 것이지, 법정 다툼을 위함은 아니다. 소송 단계 중 표면적인 절차일 뿐"이라고 확대해석을 경계했다.

김형우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104070825121002

で、5月スタート予定のSBSドラマ「シティーハンター」のニュース。撮影開始を前に、ハラちゃん出演効果で早くも話題になっているというニュース。

帰国後、誠信女子大に通いながら、いろいろと話題になっているハラちゃん。もしかしたら当初より役の重要度が高まるかも、という観測が出ていますが、韓国のドラマならいかにもありそうな話で、楽しみなことです。

드라마 ‘시티헌터’ 벌써부터 구하라 효과 톡톡
입력 | 2011-04-07 10:32:46

5월 방영되는 SBS 드라마 '시티헌터'가 구하라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이민호 박민영 주연 '시티헌터'가 방송 전부터 구하라로 인한 홍보효과를 제대로 받고 있다. 구하라는 이 드라마에서 통통 튀는 성격의 대통령 재수생 딸 역할을 맡았다. 일본 드라마 '우라카라'를 통해 연기에 도전한 적은 있지만 국내 정식 연기 데뷔는 이번이 처음이다.

더욱이 '핫이슈걸' 구하라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레 '시티헌터'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구하라는 최근 개인활동 재개, 대학 생활 사진들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기 때문. 이미 '포스트 이효리' 재목으로 일찌감치 연예계에서 낙점받을 정도로 화제성이 뛰어난 스타라는 점이 크게 작용했다.

구하라의 일거수 일투족이 매일 보도화되고 이슈거리가 되면서 '시티헌터' 역시 만만치 않은 홍보효과를 누리고 있다. 또 구하라의 첫 연기도전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도 따라서 증폭되고 있다.

이처럼 구하라효과가 가시화되면서 드라마 속 비중도 높이질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당초 조연급 캐릭터로 비중이 그리 크지 않았지만 구하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배역 비중도 자연스레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 관계자는 "원래 큰 역할은 아니었지만 워낙 구하라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가 높아 비중이 커질 가능성도 많다"고 귀띔했다.

한편 현재 학교 생활과 연기 수업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구하라는 4월9일 '시티헌터' 첫 촬영에 나선다.

[뉴스엔]

http://sports.donga.com/3/all/20110407/362277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