ネイチャーリパブリック、KARAを継ぐ広告モデルはシンセギョン

ハラちゃんの後にシンセギョンですか。溌剌とした美人さんですよねぇ。個人的には好きな女優さんです。


순수하고 건강한 신세경

목록 메일 인쇄 글씨크기 URL단축 SBS ‘패션왕’의 배우 신세경이 화장품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의 새 여성 모델로 발탁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31일 “신세경의 순수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리는 데다 스킨케어부터 색조제품까지 매력적으로 소화할 수 있는 최적의 화장품 모델이라고 판단해 모델 기용을 결정했다”면서 “신세경과 2년간 전속모델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카라’의 구하라 박규리 강지영의 뒤를 이어 모델로 발탁된 신세경은 국내는 물론 아시아권 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세경의 맑고 참신한 마스크와 여성스러운 매력을 살려 청순한 메이크업부터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시즌별 메이크업 트렌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네이처리퍼블릭 정운호 대표는 “신세경은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높아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시장 트렌드를 이끄는 제품 개발과 함께 활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자연주의 콘셉트를 전달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조현정기자

2012-05-31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20531600008&spag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