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ホヨンジ、デビュー1か月

気が付けば、グッバイステージまで終えて、活動期間も1か月になりました。

KARAとしてはカムバックですが、ヨンジにとってはデビューだったわけです。「KARA PROJECT」からの流れを見れば、ヨンジのデビューを成功させることこそが至上命題だったはずで、その意味では色々とキャスティングの話が入っているというのは、いいことなのでしょう。


카라 허영지, 애니메이션 주제가 부른다..한일 양국 공략
Posted by 박수정 입력 : 2014/09/12 08:41:47

그룹 카라(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허영지) 멤버 허영지가 데뷔 한 달여 만에 애니메이션 주제가를 부른다.

허영지는 내년 봄방학 개봉을 목표로 순수 국내 자본으로 제작 중인 애니메이션 ‘고녀석 맛나겠다2: 함께라서 행복해’(제작: (주)미디어캐슬 / 공동투자: (주)스피드엠, 이하 고녀석 맛나겠다2)의 주제곡 가수로 확정 됐다.

허영지는 ‘고녀석 맛나겠다2’에서 한일 양국의 주제곡을 모두 부를 예정이다. ‘말아톤’, ‘광해, 왕이 된 남자’, ’용의자’,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등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영화음악 감독 김준성과 함께 작업, 어린이들은 물론 부모관객들에게 최고의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녀석 맛나겠다2’ 제작진은 “그동안 애니메이션에 다수의 연예인 또는 가수들이 함께 했던 것을 감안하여 새로운 인물을 물색하던 중 가창력을 겸비함과 동시에 한일 동시 개봉을 대비한 모든 조건에 부합되는 허영지를 선택하게 되었고 전격 의기투합하게 됐다”고 허영지의 발탁 이유를 전했다.

허영지는 “한국에서 제작되는 애니메이션의 주제곡을 부르게 되어 너무 영광이다. 평소에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데 ‘고녀석 맛나겠다2’ 원작도 읽어보고 메시지가 담긴 애니메이션이라니 감성이 잘 전달되도록 진정성 있는 노래 부르고 싶다”며 다부진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허영지는 이번 ‘고녀석 맛나겠다2’ 작업을 통해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걸그룹 카라의 멤버로도 당당히 이름을 알릴 예정이다. 허영지는 오는 15일 오전 10시 30분 여의도렉싱턴호텔 15층 그랜드스테이션홀에서 열릴 ‘고녀석 맛나겠다2: 함께라서 행복해’의 제작발표회에 함께 참석하여 직접 소감을 밝힐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고녀석 맛나겠다2:함께라서 행복해’는 2015년 봄방학 시즌 개봉을 목표로 제작되고 있다.

글. 박수정
사진. DSP미디어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316774

허영지, 카라로 보낸 한 달 “앞으로 배울게 산더미다”
Posted by 황성운 입력 : 2014/09/15 11:44:59 수정 : 2014/09/15 11:48:02

“앞으로도 배울게 산더미다.”

허영지가 카라의 새 멤버로 보낸 한 달을 돌아봤다.

허영지는 데뷔 한 달만에 공룡 애니메이션 ‘고녀석 맛나겠다2:함께라서 행복해’(이하 고녀석 맛나겠다2) 주제곡 가수로 참여했다. 카라 데뷔부터 애니메이션 주제곡 가수 참여까지 한 달동안 많은 일이 생겼다.

허영지는 15일 오전 서울 여의도 렉싱턴호텔에서 열린 ‘고녀석 맛나겠다2′ 제작보고회에서 “데뷔 한 달 정도 됐는데, 지난 일요일 막방을 마쳤다”며 “정말 많은 변화가 있었다. 팬미팅도 했고, 언니들과 활동하면서 많이 배웠다”고 돌아봤다. 이어 “앞으로도 배울게 산더미처럼 많지만, 더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릴테니 예쁘게 봐달라”고 웃음을 보였다.

허영지는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에도 합류했다. 이에 대해 그녀는 “열심히 하고 있다”며 “또 다른 영지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짧은 소감을 남겼다.

허영지가 주제곡을 부를 애니메이션 ‘고녀석 맛나겠다2′는 일본의 스타 동화 작가 미야니시 타츠야의 동화 ‘고녀석 맛나겠다’ 시리즈를 원작으로 했다. 지난 2011년 개봉한 ‘고녀석 맛나겠다’에 이어 2편은 100% 국내 자본으로 제작되는 애니메이션이다. 내년 3월 개봉 예정.

글. 황성운
사진. 팽현준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318578

そんなお仕事の一つに、SBSの「ルームメイト シーズン2」へのキャスティングがあります。日曜日の夕方のゴールデンタイムに流れる「日曜日が好き」の枠内の番組ですから、ハラちゃんが「青春不敗」に出演した時と並ぶ抜擢と言えます。が、シーズン1はどうも大コケしていたようなので、そのへんが若干の不安要素、もしくはハンディキャップかも知れません。

まあ、サニーが一緒にいるというのは心強いです。

ともあれ、個人的には、同じ「日曜日が好き」の枠で放送されている「ランニングマン」に、早いとこヨンジをゲスト出演させてほしいですねえ。KARAの4人での出演ならなおいいですが。

[前일夜화] 난파된 '룸메이트', 속설에 반기 들까?
2014.09.15 00:15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부진, 논란, 시청률 부진까지 홍역에 시달렸던 '룸메이트'가 분위기 쇄신을 노린다.

14일 방송을 끝으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시즌1이 끝났다. 이제 '룸메이트'는 멤버 교체라는 재정비를 거쳐 오는 21일 시즌2로 선을 보인다.

'룸메이트'는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새롭게 떠오른 주거형태인 쉐어 하우스(Share House)를 모티브로 삼은 관찰 버라이어티다.

신성우, 이동욱, 조세호, 박민우, 엑소 찬열, 서강준, 이소라, 2NE1 박봄, 홍수현, 애프터스쿨 나나, 송가연 등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았지만, 분명 이에 미치지 못했다.

일부 출연자들의 태도 논란, 졸음 운전, 진부한 러브라인, 프로그램 취지에 맞지 않는 콘셉, 산만한 전개로 '룸메이트'는 시청률 부진으로 이어졌고, 박봄의 마약 밀수 혐의 논란까지 덮치며 힘을 잃었다.

가장 큰 문제는 예능프로그램으로서 웃음을 유도하지 못했다는 점이다. 출연진들은 물과 기름인 듯 녹아들지 못했고, 주말에 편하게 웃고자 하던 시청자들은 도리어 언제 웃어야 하는지 우려심을 표했다.

여러 암초가 있었고, 가시밭길을 걸었지만, '룸메이트'는 구조조정을 단행하며 반등을 꾀하고 있다. 배종옥, god 박준형, 소녀시대 써니, 오타니 료헤이, 이국주, 카라 허영지, 갓세븐 잭슨이 새롭게 입주한다.

예능감이 입증된 이도 있고, 새로움을 창출할 무궁무진한 가능성의 인물들이 대거 포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일단 이러한 라인업에 기우보다는 안심하는 듯한 반응이 우세하다.

보통 영화나 드라마의 속편은 전편보다 못하다는 속설이 있다. 떨어질 곳이 없는 '룸메이트'가 기분 좋은 역주행을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승현 기자

http://www.xportsnews.com/?ac=article_view&entry_id=496445

これを見る限り、十分になじんでいますね。謙虚さと誠実さは、KARAの代名詞ですから。

KARA ヨンジ、「至らない私でお姉さんたちに申し訳ない…」
入力 : 2014-09-17 11:34:52 / 修正 : 2014-09-17 11:34:52


KARAのヨンジが、メンバーたちとの仲を率直に答えた。|

KARAの新メンバー・ヨンジ(19)が、お姉さんたちに対する感謝の気持ちを伝えた。

最近ファッション雑誌の<@star1>とインタビューを行ったヨンジは、「既存のメンバーたちに違和感を感じたことはありませんか」というストレートな質問に、「そう思われる方もいらっしゃると思いますが、そういうのは全くないです」と笑顔を浮かべた。

続いてヨンジは「すごく知名度の高いグループなので、私がうまく適応できなかったらと、周りから心配されていますけれども、お姉さんたちは私のことをすごく支えてくださっています。一つを聞いたら10を教えてくださるありがたい姉さんたちです」と、ギュリ、スンヨン、ハラに感謝した。


@star1

8月18日、韓国6thミニアルバム「DAY&NIGHT」発表した新生KARAは、タイトル曲『マンマミーア!』で成功的な復帰を果たした。そんなKARAのメンバーとなったヨンジは、お姉さんたちに「至らない私で申し訳ないです…」と謙遜な姿勢で心の内を語った。

一方、ヨンジのデビュー所感、アルバム活動のビハインドストーリーなどが掲載されている<@star1>10月号は、9月22日発売される。

THE FACT|パク・ソヨン記者

http://www.sportsseoul.jp/article/read.php?sa_idx=12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