ベールを脱ぎつつあるApril:ソミン・ジンソル

毎日、一人ずつティーザーで紹介していくつもりのようです。

http://dspmedia.co.kr/april/

今日までに、まずソミン、そしてジンソルと続いています。



DSP 신인 에이프릴, 첫 번째 멤버 공개 ‘소민’
Posted by 박수정 입력 : 2015/07/20 14:15:59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DSP미디어가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그룹 에이프릴(April)의 첫 번째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20일 DSP미디어는 공식 홈페이지(http://dspmedia.co.kr/april) 및 SNS(www.facebook.com/APRIL.DSPmedia)에서 신인그룹 에이프릴의 첫 번째 멤버 소민을 공개했다.

공개된 약 30초 가량의 영상 속 소민은 청량한 숲을 배경으로 깔끔한 흰색 원피를 입은 채 청순하면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생머리와 하얀 피부, 깔끔한 비주얼로 무장한 에이프릴 ‘소민’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를 유혹했다.

이 외에도 에이프릴(April) 멤버에 대한 티저영상은 매일 밤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에이프릴은 최상을 의미하는 ‘A’와 사랑스러운 여성을 표현하는 ‘Pril’의 합성어로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여성’을 의미한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핑클, 젝스키스, 클릭비, SS501, 카라, 레인보우 등을 배출한 아이돌 명가(名家)로 에이프릴(April)은 레인보우 이후 7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이다.

박수정 기자
사진. DSP미디어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598324

에이프릴 두 번째 멤버는 '진솔', 눈웃음이 매력 포인트
입력시간 | 2015.07.21 08:21 | 이정현 기자



걸그룹 에이프릴의 진솔.

[이데일리 스타in 이정현 기자] 신인걸그룹 에이프릴의 두 번째 멤버 진솔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2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에이프릴의 두 번째 멤버 진솔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진솔은 귀여운 강아지와 함께 반달 눈웃음을 지으며 상큼한 매력을 어필했다.

에이프릴은 진솔과 더불어 멤버 소민을 공개했다. 앞으로 어떤 멤버가 추가로 공개될지 팬 기대가 모인다.

에이프릴은 최상을 의미하는 ‘A’와 사랑스러운 여성을 표현하는 ‘Pril’의 합성어다.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여성’을 의미한다.

http://starin.edaily.co.kr/news/NewsRead.edy?SCD=EA21&newsid=01121766609436816&DCD=A10202

ちらっと聞いた話では、BABY KARAからはソミンとチェウォンが入ることになっているとか。となると、「KARA PROJECT」決勝進出4名のうちの2人ということです。このへん、一時的に集まった(に過ぎない)BABY KARAをそのまま世に出す以上の、「DSPメディアとしてのベスト」を考えた編成であろうことがうかがえます。

ただ、ジンソルを含めた他のメンバーがソミン・チェウォンより年下なのだとすれば、このあたりでもう一人の決勝進出者・ソジンの扱いが問題になった可能性があります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