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ツアー合間の近況を伝える韓国メディア

韓国メディアでも記事になっている…んですけど、この程度のネットメディアの記事なら、各人のTwitterやインスタグラムやネット放送を直接見た方が早い、と思わなくもありません。この手の記事って、どこまで紙の新聞の紙面を飾っているのか…ほとんどなってないような気がするのですが?

「コンテンツの紹介」という意味では、個人のブログやTwitterなどど変わるところは(内容的にも)あまりありませんけど、それが届く射程距離や範囲は(同じネット上であっても)たぶん違うんでしょうね。結論としては、「取り上げていただいて有り難うございます」です。

ま、もう少ししたら、ギュリのお好み焼の記事なども出るかもしれません。

카라 구하라, '요정의 변신은 무죄..강렬한 레드컬러로 시크하게~'
2015년 09월 07일 (월) 14:43:39 오재현 기자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7일 오후 카라 구하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고야 byebye.*"라는 코멘트와 함께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구하라는 새초롬한 표정으로 빅사이즈 선글라스를 낀 채 도도한 매력을 발산했다. 하얀 피부와 대비되는 강렬한 레드컬러의 헤어와 네일아트에 한쪽 어깨를 노출하는 티셔츠로 그림 같은 쇄골과 어깨라인을 노출해 청초한 미모에 시크함을 더했다.


▲ 카라 구하라 (사진제공=구하라 인스타그램)

한편, 구하라는 지난 1일부터 일본 오사카를 시작으로 한달간 진행되는 '카라시아 4번째 일본 콘서트 투어'에 임하고 있다.

http://www.egn.kr/news/articleView.html?idxno=75078

카라 허영지-한승연, 수족관서 관광객으로 변신 ‘돌고래 보고 신났어’
Posted by 이은진 입력 : 2015/09/07 16:32:06

[텐아시아=이은진 인턴기자]

카라 허영지가 한승연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7일 허영지는 자신의 트위터에 “영지: 언니 와요와요!!, 승연언니: 빨리 찍어주우우우!!찰~~칵!! (그렇게 흰돌고래랑…찍었다…) 돌고래가 가만히 있어 주지않았다…저거 돌고래맞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허영지와 한승연은 수족관에서 관광객 모드로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수수한 모습의 두 사람과 수족관 안의 흰 돌고래가 시선을 사로 잡는다.

허영지는 케이블채널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될 웹드라마 ‘연금술사’에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은진 인턴기자
사진. 허영지 트위터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664066

Posted : 2015-09-07 22:45
카라 한승연 "日서 놀러가면 항상 비와, 비를 부르는 여자"

[TV리포트=김가영 기자] 카라 한승연이 '비를 부르는 여자'라고 고백하며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7일 네이버 V앱에서는 카라 한승연의 개인방송 '집순이 편'이 진행됐다. 이날 한승연은 일본에서 묵고 있는 호텔에서 방송을 진행했다.

한승연은 "제가 호텔에서 안나가다 보니 하트가 10만을 넘지 않는다"라고 안타까워했다.

이어 한승연은 "일본에서 놀러를 가려고 하면 항상 비가 온다. 비를 부르는 여자다"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가영 기자 / 사진=네이버 V앱 화면 캡처

http://www.ytn.co.kr/_sn/1406_201509072245022251_001

今週は、金沢・広島・岡山ですね。台風の影響なく、無事に開催されることを祈ってい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