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に熱狂する神話

噂には聞いていましたが、これですか。H.O.Tの後輩にして東方神起の先輩に当たる神話、その後、SMエンタテイメントから独立し、現在は兵役から全員復帰して活躍中です。

카라게시판 커뮤니티 - 신화방송 - 미스터 (유튜브) ㅋㅋ

4分25秒あたりかららしいです。


신화, 카라팬 자처 “사랑해요 카라짱”
12-06-16 13:45

[마이데일리 = 김경민기자]그룹 신화가 걸그룹 카라의 삼촌팬임을 공개했다.

16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신화방송'에서는 신화멤버들끼리 춘천으로 MT를 떠나는 'MT의 신'이 방송된다.

이날 신화 멤버들은 신혜성이 운전대를 잡은 춘천 가는 차 안에서 틴탑, 카라 등 아이돌 후배들의 노래를 따라 부르며 클럽을 방불케 하는 광란의 댄스타임을 가진다.

특히 카라의 히트곡 '미스터'가 나오자 신화 멤버들은 "사랑해요 카라짱"을 외치며 후배 걸그룹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아이돌 메들리로 한껏 분위기를 달군 신화는 이어 라디오 DJ놀이에 빠진 것. 각자 급조한 사연을 소개하는 가운데 에릭이 할리우드 톱 배우인 페넬로페 크루즈와 줄리아 로버츠의 특별 사연을 소개하고 전화연결까지 하는 재치를 보이며 차 안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신화와 샤이니가 각종 대결을 통해 멤버 빼앗아 오기를 했던 '신화 & 샤이니'의 최종결과도 방영될 예정이다.

[카라팬임을 밝힌 신화. 사진 = JTBC제공]

김경민 기자

http://www.mydaily.co.kr/news/read.html?newsid=201206161345281113


神話 (シンファ) 10集 - The Return (Thanks Edition版) (韓国盤)

神話 (シンファ) 10集 - The Return (Thanks Edition版) (韓国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