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スンヨンとギュリの頑張りぶり

ハラちゃんももちろんなのですが、二人ともよく頑張っています。


한승연, ‘왔다 장보리’ 표정 4종세트 방출
[일간스포츠] 입력 2014.06.06 09:53

카라 한승연의 다채로운 표정 4종 세트가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장보리 한승연’ 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는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 한승연의 4가지 매력을 담은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있다. 한승연은 귀여운 눈웃음이 돋보이는 '애교 가을'로 시청자를 엄마미소 짓게 만든다. 한승연의 전매특허 '맞는 가을'도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다. 또한 한승연은 자신이 속한 그룹 카라의 히트곡 '점핑'에 맞춰 격한 안무 동작을 선보이기도 한다. 이 장면은 메이킹 영상까지 등장했을 정도로 화제를 모은 장면, 영상 속 한승연은 자신감 있고 당찬 표정으로 '섹시 가을'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한승연은 '왔다 장보리'에서 기존의 사랑스러운 모습에서 벗어나 색다른 매력을 발산 중이다. 앞서 한승연은 '매맞는 승연'으로 먼저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은 후 회가 거듭될수록 부잣집 철부지 막내 딸 이가을 역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내고 있다. 현장 관계자는 “실제로도 한승연은 ‘이가을’ 역으로 촬영장 내 막내 딸로 등극했다. 현장에서도 대 선배연기자들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 만큼 캐릭터 연구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승연이 출연 중인 ‘왔다 장보리’는 신분이 바뀐 두 여자와 그들의 어머니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매주 토·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된다.

박현택 기자

http://isplus.joins.com/article/540/14890540.html


카라 박규리, 공항 노숙 장면 포착…무슨 일?
[일간스포츠] 입력 2014.06.06 15:37수정 2014.06.06 15:38

걸그룹 카라 리더 박규리가 공항에서 노숙을 하는 장면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5일 SBS가 공개한 월드컵 특집 프로그램 'SNS원정대 일단띄워' 방송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서다.

'SNS원정대 일단띄워'의 촬영을 위해 브라질로 떠났던 박규리는 오만석과 함께 일정에 없던 이과수 여행길에 오르게 됐다. 이과수 폭포를 보기 위해 무작정 비행기에 몸을 실은 두 사람이 이과수 공항에 도착했을 때 대중교통은 이미 운행이 끝나있었고 근처에 숙소를 잡기에도 상황이 여의치 않았다. 결국 둘은 공항에서 하룻밤을 보내기로 했다.

박규리는 먼저 나서서 "여기서 잘 수 있어요"라고 대범함을 보여줬다. 또 "아이돌을 공항에서 자게 해 미안하다"고 말하는 오만석에게 "괜찮다. 그런 말 말라"고 안심시켰다.

박규리의 노숙 장면이 담긴 'SNS원정대 일단띄워'는 9일 방송된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SNS원정대 일단띄워

http://isplus.joins.com/article/477/14892477.html

서현진 vs 박규리 삼바댄스 배틀 '전·현직 걸그룹 대결'
(서울=뉴스1스포츠) 권수빈 기자 입력 2014.06.07 10:13:03


카라 박규리와 밀크 출신 서현진이 삼바댄스 대결을 펼친다. © SBS 제공

(서울=뉴스1스포츠) 권수빈 기자 = 박규리, 서현진이 삼바댄스 대결을 펼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2014 브라질 월드컵 특집 SBS 'SNS 원정대 일단 띄워'에서는 걸그룹 밀크 출신 배우 서현진과 카라 박규리가 삼바댄스 대결을 펼치는 장면이 공개된다.

서현진과 박규리는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함께 삼바댄스를 배우며 전직 아이돌 대 현직 아이돌의 자존심 대결을 펼쳤다.

현직 아이돌 박규리의 잘 다듬어진 댄스와 타고난 유연한 몸놀림의 서현진의 삼바댄스에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 모두 눈을 뗄 수 없었다는 후문이다.

삼바댄스 매력에 푹 빠진 서현진은 이후 상파울루에 도착해 또 한 번 삼바댄스 수업을 자청했다. 서현진을 가르치던 브라질 현지 강사도 박수를 보낼 정도였다고 전해졌다.

http://news1.kr/articles/171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