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ギュリの気象キャスターぶりと8月のショーケース

番組改編に伴う新企画の第1回目を任されるというのは、それはもちろんそれなりの評価と信頼感があってのことでしょう。実際に見てみても、さすがの落ち着き、安定感です。




카라 박규리, 기상 캐스터로 변신..합격점
전재훈 인턴기자 | 입력 : 2014.07.21 09:35 | 조회 : 278







/사진=SBS '모닝와이드' 캡쳐

카라 박규리가 SBS 시사 교양 프로그램 '모닝와이드' 기상캐스터로 변신했다.

박규리는 21일 방송된 생방송 '모닝와이드' '와이드 날씨'코너에 초대 기상 캐스터로 등장해 날씨를 전했다.

박규리는 "박규리 기상캐스터 정식으로 인사드립니다"며 기상캐스터로서 자신을 소개했다.

기상캐스터 박규리는 "많이 긴장되냐"는 최기환 아나운서의 질문에 "웨이팅 룸에 있다가 (카메라)앞에 서니까 굉장히 긴장되고 손발이 떨리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박규리는 "오늘 하루 날씨 여신으로 깜짝 변신한 규리가 전하는 오늘의 날씨입니다"라며 날씨 예보를 시작했다.

박규리는 날씨 예보에 이어 무더위와 장마를 오가는 한주를 위해 준비한 '날씨여신' 박규리의 특급 피로 회복 처방전'을 공개하기도 했다.

박규리는 폭염으로 지친 월요일 밤엔 배우 신애라와 함께하는 '힐링캠프', 장마가 이어지는 수요일, 목요일에는 조인성, 공효진 주연의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비가 오는 금요일에는 리얼 생존기 '정글의 법칙'을 한주간의 처방전으로 공개했다.

끝으로 박규리는 "이상 카라 박규리가 전하는 오늘의 날씨였습니다" 라며 "우비를 챙겨 색다르게 비오는 날을 즐겨라"는 말을 덧붙이기도 했다.

박규리는 생방송임이었음에도 불구 큰 무리 없이 매끄럽게 진행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http://star.mt.co.kr/stview.php?no=2014072108432489947&type=3

박규리 출연 '모닝와이드', 색다른 날씨뉴스 선보인다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4.07.21 10:49 | 조회 : 1043


/사진=SBS '모닝와이드' 방송화면

SBS 아침 프로그램 '모닝와이드'가 새로운 시도를 선보인다.

카라 박규리는 21일 오전 방송된 '모닝와이드'의 코너 '와이드 날씨'에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박규리는 "기상캐스터로서 정식 인사를 드립니다"라며 자신을 소개한 이후 오늘의 날씨 예보를 차분한 분위기 속에 전했다. 특히 자신만의 특급 피로 회복 처방전을 내놓으며 '힐링캠프', '괜찮아, 사랑이야', '정글의 법칙' 등 SBS에서 방송되는 주요 예능, 드라마의 방송 일정을 소개하기도 했다.

이처럼 '모닝와이드' 제작진은 날씨 뉴스 코너를 더욱 새롭게 꾸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제작 관계자는 이날 스타뉴스에 "요일별로 콘셉트에 맞는 유명 인사가 출연해 다양한 설정과 함께 날씨를 소개할 것"이라며 "예를 들면 월요일에는 유명 스타 또는 정치인, 화요일은 한의사, 수요일은 헤어디자이너, 목요일은 스포츠스타, 금요일은 등산 전문가가 기상캐스터로서의 역할을 맡는 방식"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김동성, 박태환 등 일부 출연진의 섭외도 사실상 완료하는 등 '모닝와이드'가 아침을 시작하는 프로그램으로서 존재감을 더욱 높일 수 있게 하는 방법을 여러 가지로 고안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http://star.mt.co.kr/stview.php?no=2014072110055429600&type=3

そして来月には開催される4人KARAのショーケースのニュースも。記事中では開催日程は未定となっていますが、聞くところでは8月18日という話のようです。あと1か月もありません。

あれだけいろいろなことがあったのに、きっちり1年ぶりのカムバックなわけですねえ。そして、「KARA PROJECT」はMBC系、こちらのショーケースはSBS系と、放送媒体を分散させている点には、DSPメディアの戦略がうかがえます。

카라, 8월 컴백 쇼케이스 개최…4인조 카라 베일 벗는다
Posted by 최진실 on 2014/07/21


카라

새롭게 변신한 4인조 카라가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21일 케이블채널 SBS MTV는 “DSP미디어와 손을 잡고 카라의 컴백 쇼케이스를 오는 8월 중 개최하며 SBS MTV와 일본 TBS를 통해 동시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컴백 쇼케이스는 ‘카라 프로젝트’를 통해 선발된 새 멤버 허영지가 합류한 뒤 처음으로 팬들을 만나는 자리다. 허영지와 기존 멤버들의 호흡이 어떨지 4인 체제가 된 카라의 모습 등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쇼케이스는 새 앨범 수록곡 2곡을 포함해 기존 카라의 히트곡까지 펼쳐질 예정이다. 퍼포먼스 외에도 카라가 그 동안 팬들에게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말하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또 이번 컴백 쇼케이스는 이례적으로 SBS MTV와 일본 TBS 채널에 동시 특집 편성된다. 이뿐만 아니라 쇼케이스 일부를 UHD로 제작해 일반 HD TV보다 네 배 이상 선명한 해상도로 쇼케이스의 생생한 모습을 그대로 담아낼 예정이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쇼케이스 일정은 아직 미정이지만 오는 7월 말에 정해질 것이다. 카라는 현재 8월 컴백을 위해 막바지 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글. 최진실
사진제공. DSP미디어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2860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