ニコルのソロデビューアルバムリリース&ショーケース

KARASIA2014ファイナルと同日のリリースです。ここまでのことを思えば、感慨深いものがありますね。


1stミニアルバム - First Romance(韓国盤)

1stミニアルバム - First Romance(韓国盤)

<芸能>元KARAのニコル ソロデビューアルバム発表
2014/11/19 19:34

【ソウル聯合ニュース】人気ガールズグループKARAの元メンバー、ニコルが19日、韓国でソロデビューアルバム「First Romance」をリリースした。所属事務所が同日発表した。

 アルバムにはタイトル曲「MAMA」を含む全6曲が収録された。KARAの数々のヒット曲を手掛けた作曲チーム「Sweetune」がプロデュースを行った。タイトル曲は淡白なリズムと軽快なメロディにニコルの憂いのこもった声がマッチしている。ダンスは米国の有名振付師Luam Keflezgyと、Jemel McWilliamsが参加し、ミュージカルを見るような作品に仕上げた。

 ニコルは同日開かれたショーケースで「本当に涙をたくさん流したアルバムです。大変でしたが、一生懸命努力しました」とコメントした。


新曲を披露するニコル=19日、ソウル(聯合ニュース)新曲を披露するニコル=19日、ソウル(聯合ニュース

http://japanese.yonhapnews.co.kr/headline/2014/11/19/0200000000AJP20141119003300882.HTML

今後は、同事務所の先輩となるイヒョリをロールモデルとしつつも、そこからいかにニコルの独自性を磨き上げていくか、ですね。

とりあえず、イヒョリと二人で「ランニングマン」のゲストで出ましょうか。

この頃からすれば、ニコルもだいぶ成長しました。

니콜 ‘MAMA’ 컴백, 아찔한 복근+각선미에 ‘탄성이 절로’
동아닷컴 입력 2014-11-19 20:08:00 수정 2014-11-19 20:08:14


사진제공=니콜 MAMA/동아닷컴DB

걸그룹 카라 출신 니콜이 섹시 가수로 변신했다.

니콜은 19일 서울시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를 가졌다. 이날 니콜은 타이틀곡 ‘MAMA’의 무대를 선보였다.

니콜은 ‘MAMA’ 무대에서 복근이 드러나는 상의와 옆트임이 있는 롱치마를 입었다. 또 니콜은 찢어진 검은 스타킹으로 섹시미를 극대화했다. 니콜은 ‘MAMA’를 통해 귀여운 걸그룹 이미지를 벗고 차세대 섹시 스타의 면모를 과시했다.

니콜의 ‘MAMA’는 순진하고 착한 딸이 남자친구와 앙큼한 사랑을 만들어 간다는 내용의 소녀의 이중성을 표현한 노래다.

이날 니콜은 롤 모델에 대해 가수 이효리를 꼽았다. 니콜은 “데뷔전부터 지금까지 이효리 선배를 보면서 많이 배우고 있다”라며 “무대 위 카리스마나 자유로움, 여유 있는 모습을 닮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니콜 MAMA, 멋진 무대다", "니콜 MAMA, 섹시하다", "니콜 MAMA, 대박나길 바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제공=니콜 MAMA/동아닷컴DB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http://news.donga.com/Main/3/all/20141119/68002447/1

니콜, MAMA로 화려하게 컴백...찢어진 스타킹+복근 노출 '화려한 귀환'
조선닷컴 입력 : 2014.11.19 22:54



사진=스포츠조선

니콜, MAMA로 화려하게 컴백...찢어진 스타킹+복근 노출 '화려한 귀환'

전 카라 멤버 니콜이 솔로 데뷔 쇼케이스에서 신곡 'MAMA'를 공개하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니콜은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솔로 미니앨범 '퍼스트 로맨스'(First Romance)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회견을 열었다.

카라를 떠난 지 약 10개월 만에 돌아온 니콜은 구멍 뚫린 과감한 스타킹에 허리라인을 노출한 탱크톱을 입고 타이틀 곡 'MAMA'를 열창하며 무대를 압도했다.

특히 니콜은 절개 치마 사이로 각선미가 드러나 아찔한 분위기가 연출하거나, 남성 댄서와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무대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타이틀곡 'MAMA'는 집에서는 순진하고 착한 딸이지만 엄마 몰래 남자친구와 앙큼한 사랑을 만들어가는 이중적인 모습을 보이는 딸에 대한 감성을 담았다.

니콜은 "정말 많은 노력이 들어갔다. 처음인 만큼 애정도 많이 들어갔다. 긴장도 많이 된다"면서 "모든 스태프들과 함께 작업한 앨범이라서 좋은 결과가 나올 것 같아 기쁘다"고 설명했다.

한편, 니콜은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솔로무대를 갖는다.

니콜 MAMA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니콜 MAMA, 어떠한 무대를 선보일 지 궁금해", "니콜 MAMA, 쇼케이스 보고 싶네", "니콜 MAMA, 예전과는 완전 다른 콘셉트", "니콜 MAMA, 의상이 엄청 섹시하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4/11/19/2014111904494.html

니콜 MAMA 쇼케이스 "샤이니 키와 함께 앨범 논의"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4.11.19 21:01:47 송고

니콜이 동료 가수이자 친구인 샤이니의 키를 언급했다.

가수 니콜은 19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 앨범 '퍼스트 로맨스(First Romanc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샤이니 키가 이번 앨범 작업에 많은 도움을 줬다"고 말했다.

그는 "앨범에 대해 꾸준히 같이 의논했다"라며 "키가 패션 감각과 무대 장악력이 좋다. 그런 부분에서 대화를 많이 나눴다"고 설명했다.


가수 니콜이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솔로 데뷔 쇼케이스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News1 DB

니콜의 첫 번째 미니 앨범 '퍼스트 로맨스'는 니콜이 기존 활동 당시 여러 앨범들을 함께 작업했었던 뮤직 프로듀스팀 스위튠이 프로듀싱을 맡아 작업했다. 사랑에 관한 아름다움, 이별, 그리움 등을 동시에 담아냈다.

타이틀곡 '마마(MAMA)'는 사랑을 통한 애틋한 감정과 경험들이 쌓이는 과정을 '엄마'라는 색다른 소재로 고해성사 하듯 풀어낸 곡이다. 그루비한 리듬 위에 섹시하면서도 우수에 젖은 듯한 니콜의 창법이 돋보인다. 또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안무스케일이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니콜 MAMA, 키랑 친하구나", "니콜 MAMA, 사이 좋아보인다", "니콜 MAMA, 부럽다" 등 반응을 보였다.

http://news1.kr/articles/?1962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