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は韓国でグッバイステージ完了、7月にクハラのソロデビュー、秋にはKARASIA2015が

この間のKARAの活動日程をまとめたスターニュースの記事が、中央日報のサイトに出ていますね。

今回もKARAとしての活動は長いものではありませんでしたけど、メンバー自身はめちゃめちゃ忙しいスケジュールで活動してるのでしょう。

카라, '큐피드' 공식활동 마무리..구하라 7월 솔로 임박
[스타뉴스] 입력 2015.06.21 08:33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카라 / 사진=스타뉴스

인기 걸 그룹 카라(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허영지)가 신곡 '큐피드(Cupid)'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다.

21일 소속사 DSP미디어에 따르면 카라는 이번 주말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프로그램 출연을 끝으로 일곱 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In Love)'의 타이틀곡 '큐피드' 활동을 마감한다.

오는 28일 '인기가요'에도 등장할 예정이지만 전주 사후 녹화로 미리 촬영하기 때문에 사실상 이번 주 '인기가요' 스케줄이 마지막이다.

지난달 26일 발매한 새 앨범 '인 러브'를 발표한 이들은 타이틀곡 '큐피드'로 SBS MTV '더 쇼 시즌4'에서 정상에 오르는 등 건재함을 입증했다.

'큐피드'로 활동을 마감한 이들은 잠시 휴식 취한 뒤 해외 스케줄 및 개별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특히 멤버 구하라는 오는 7월 중순 솔로 데뷔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구하라 / 사진=스타뉴스

2008년 카라 멤버로 합류한 그가 솔로 앨범을 내는 것은 데뷔 7년 만에 처음이다. 빼어난 외모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그는 일찌감치 타이틀곡을 결정짓고 태국 코사무이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하는 등 틈틈이 솔로 준비를 병행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팀에서 보여준 매력과는 또 다른 음악성에 집중한 앨범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며 "카라도 올 가을에는 15회에 걸친 일본 콘서트 투어가 예정돼 있어 왕성한 활동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윤성열 기자

http://articl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8069623

今回は韓国経済新聞系の「10ASIA」の記事で、グッバイステージのネタをまとめておくとします。

‘엠카운트다운’ 카라, 여신들의 아쉬운 굿바이 무대 ‘큐피드’
Posted by 조슬기 입력 : 2015/06/18 19:08:23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 카라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엠카운트다운’ 카라가 굿바이 무대를 꾸몄다.

1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카라가 파란색과 갈색으로 의상을 맞춰 입었다. 특히 예쁜 목소리와 비주얼이 요정을 연상시키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큐피드’는 상대방의 마음을 저격하듯 당당하게 다가가는 여자들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김태우, 김필, 맥케이, 멜로디데이, 몬스타엑스, 백아연, 블레이디, 샤이니, 서인영, 씨엘씨, 에이코어블랙, 엑소, 엔플라잉, 엠블랙, 이지혜, 카라, 투빅, 투피엠, 피아, 홍대광, 히스토리가 출연했다.

조슬기 인턴기자
사진.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561588


‘뮤직뱅크’ 카라, ‘큐피드’ 아쉬운 굿바이 무대
Posted by 은지영 입력 : 2015/06/19 19:37:07


카라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걸그룹 카라가 굿바이 무대를 가졌다.

19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카라가 ‘큐피드(CUPID)’의 마지막 무대를 선보였다.

이 날 무대에서 카라는 마지막 방송의 아쉬움을 달래주기 위해 그 어느때보다 상큼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블랙 앤 화이트의 의상은 카라 멤버들의 몸매를 돋보이게 해 시선을 끌었다. 카라는 마지막 무대까지 완벽한 퍼포먼스와 라이브를 선보여 실력파 걸그룹의 면모를 보여줬다.

‘큐피드’는 상대방의 마음을 저격하듯 당당하게 다가가는 여자들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 날 ‘뮤직뱅크’에는 샤이니, 카라, 투피엠, 김태우, 엠블랙, 서인영, 디셈버, 슬리피, 이지혜, 마마무, 헤일로, 씨엘씨, 소년공화국, 홍대광, 멜로디데이, 민슬기, 스피드, 조정민, 어썸베이비, 이주선이 출연했다.

은지영 인턴기자
사진제공. KBS2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563014


‘음악중심’ 카라, ‘큐피드’ 아쉬운 굿바이 무대
Posted by 은지영 입력 : 2015/06/20 16:42:39



카라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카라가 아쉬운 굿바이 무대를 가졌다.

20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는 카라가 출연, ‘큐피드’ 마지막 무대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아쉽게 했다.

이 날 카라는 각선미가 돋보이는 의상으로 시선을 끌었다. 또한 마지막 무대의 아쉬움을 날려버려는 듯, 라이브와 춤 모두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큐피드(CUPID)’는 상대방의 마음을 저격하듯 당당하게 다가가는 여자들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 날 ‘음악중심’에는 샤이니, 투피엠, 카라, 김태우, 서인영, 엠블랙, 슬리피, 백아연, 세븐틴, 이지혜, 몬스타엑스, 엔 플라잉, 멜로디데이 ,소년공화국, 마마무, 홍대광, 오마이걸, 백청강, 조정민이 출연했다.

은지영 인턴기자
사진제공. MBC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563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