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デビュー、まずは順調な滑り出し

…のようですね。何よりです。


에이프릴, 데뷔와 동시 실검 1위+차트 순위권 진입 ‘대박 예감’
Posted by 박수정 입력 : 2015/08/25 10:45:59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DSP미디어 신인 걸그룹 에이프릴이 데뷔와 동시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24일 정오를 기해 음원을 공개한 에이프릴은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미디어와 팬들을 상대로 한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미디어 관계자와 팬들의 지대한 관심 속에서 열린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에이프릴의 다양한 매력을 전하는 기사들이 쏟아져 나오면서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날 저녁, 글로벌 생중계로 진행된 팬들과의 쇼케이스 당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가 상승하기 시작하며 생중계 중 검색어 순위 1위에 올랐다. 또, 네이버V 생중계 접속 네티즌 수도 8만여 뷰에 도달하는 등 새로운 청정 신인의 탄생을 기대하게 했다.

이러한 관심은 음원 사이트로도 이어져 25일 오전 7시, 8시 기준 멜론차트 30위권에 진입. 기대이상의 성적을 거두며 에이프릴의 돌풍이 어디까지 이어질 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달 데뷔소식을 알린 에이프릴은 매번 콘텐츠가 공개될 때마다 팬카페 회원수가 증가하여, 데뷔를 하루 앞두고 5,000여 명의 팬들을 모았다. 또한, 모 커뮤니티 팬 사이트에서는 이례적으로 데뷔 전인 아티스트 최초로 팬 갤러리가 형성되기도 하였다.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에이프릴의 첫 무대는 25일 SBS MTV ‘더쇼’를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사진. DSP미디어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645287

신인 에이프릴, ‘더 쇼’에서 첫 데뷔 무대 선보인다 ‘풋풋’
Posted by 오세림 입력 : 2015/08/25 17:12:17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DSP 신인걸그룹 에이프릴이 ‘더 쇼’에 출연한다.

25일 오후 케이블채널 SBS MTV ‘더 쇼’ 공식 트위터 계정에는 “오구오구~ 이렇게 사랑스러운 소녀들 에이프릴 이 오늘 더쇼에서 스페셜한 꿈사탕 데뷔 무대를 가진다는데요! 오늘 저녁 8시 더쇼 기대 많이많이 해주세요!”라는 말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첫 데뷔무대를 앞둔 에이프릴 멤버들의 모습이 보인다. 에이프릴의 여섯 멤버는 상큼한 포즈와 신인다운 풋풋함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에이프릴은 24일 데뷔 쇼케이스를 치르고 ‘더 쇼’에서 ‘꿈사탕’ 첫 데뷔무대를 가진다.

오세림 인턴기자
사진. ‘더 쇼’ 트위터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645955


めっちゃはっきり照明装置が映り込んでますよ。それは別にええんですか…?

それはともかく、これまで思ってなかったことですけど、第一印象でちょっとだけFin.K.Lが重なって見えました。これがDSPメディアの系譜なんですかね。

これだったら、「내 남자친구에게」のカバーとか、似合いそうです。オクチュヒョンのパートはチェウォンが担当できるでしょう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