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Pメディアが悪質コメントに対する強硬対応を示唆

ん?最近、何かありましたか?

まあ特に事件的なことにまでは至らなくとも、日常的にその手の書き込みは尽きないでしょうけどねえ。

DSP 측 “카라·레인보우 관련 악성 댓글, 강경대응 할 것”
Posted by 이은호 입력 : 2015/07/31 08:24:36 수정 : 2015/07/31 08:44:57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걸그룹 카라와 레인보우의 소속사 DSP미디어가 악플러들에 강경대응을 시사했다.

30일 DSP미디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 같은 뜻을 알렸다. 해당 공지사항에 따르면 최근 카라, 레인보우 등 소속 아티스트들이 근거 없는 루머나 인신 공격성 악성 댓글로 본인의 정신적 피해는 물론, 가족 및 주변 지인에게까지 피해가 확산되는 상황이다.

이에 DSP 미디어 측은 “최초 유포자를 비롯해 확산을 돕는 그 어떠한 행동에도 강경대응을 할 것”이라며 “추가적인 불미스러운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에 나설 것이다”고 강력하게 어필했다.

다음은 DSP 미디어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DSP미디어 입니다.

최근 카라, 레인보우를 비롯한 DSP미디어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된 악성 댓글에 심히 유감을 표하며 공식 입장 정해드립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관련 근거 없는 루머 양산이나 인신 공격성 악성 댓글 등으로 아티스트 본인의 정신적 피해는 물론, 가족 및 주변 지인에게까지 이로 인한 피해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당사는 최초 유포자를 비롯해 확산을 돕는 그 어떠한 행동에도 강경대응을 할 것이며 악성 댓글로 인한 추가적인 불미스러운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에 나설 것입니다.

무분별한 악성 댓글과 근거 없는 인신공격성 루머로 저희 DSP미디어의 소속 아티스트가 상처받는 일이 없도록 여러분의 따뜻한 배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은호 기자
사진. DSP미디어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612497

悪質コメントと言えば、KARAとDSPを離れたカンジヨンに対するものにも相当ひどいのがあるってことはチラチラ聞いています。

もちろん、いろいろ意見はあるでしょう。でも、少なくともいま彼女がしているのは、本人が望んで選択したことです。それを、周囲から足を引っ張って引きずり下ろそうとする行為には、一片の価値もありません。

正直言って、演技も日本語もまだまだだと思いますけど、そうした課題については、本人もよくわかっていることでしょう。

[3분 Talk]카라 딱지 뗀 강지영, 日 홀로서기 10개월
(서울=뉴스1스포츠) 이경남 기자 | 2015.07.15 15:05:33 송고

걸그룹 카라 출신 강지영이 일본에서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강지영은 최근 일본 3분기 드라마 '민왕(民王)'에서 주요 인물로 캐스팅됐다. 강지영이 맡은 역할은 극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하는데 중요한 열쇠를 쥐고 있는 인물이다. 한국 출신 배우 중 일본 드라마에서 최초로 일본인 역할을 맡았다는 것에 의미가 깊다.

강지영은 지난 2011년 한일 합작드라마 '사랑하는 메종 ~레인보우 로즈~'를 통해 연기에 입문했다. 지난해 초 카라를 탈퇴한 강지영은 지난 8월 일본 연예 기획사 스위트 파워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지영이라는 이름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걸그룹 카라 출신 강지영이 일본에서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 News1스포츠 / 영화 '암살 교실' 스틸컷

강지영은 '카라 지영'이 아닌 '배우 지영'으로서 인정받기 위해 쉴틈없이 달려왔다. 10개월이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라디오, 예능, 드라마, 영화, 화보 등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선보였다.

강지영은 지난해 10월 방영된 일본 NTV '지옥선생 누베'로 연기자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다. 극중 인간계에서 각종 문제를 일으키는 자유분방한 캐릭터 설녀 유키메 역을 맡아 특유의 상큼한 매력으로 역할을 소화했다. 첫 시청률은 13.3%로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고, 일본어가 다소 어색하다는 지적도 있었지만 외국인이라는 점을 감안했을 때는 무난하다는 평이었다.

이후 강지영은 스크린에도 얼굴을 내밀었다. 강지영이 외국인 선생님 역을 맡아 섹시하면서도 코믹한 매력을 발산한 영화 '암살 교실'은 3월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스크린 신고식을 치렀다.


카라 출신 배우 강지영이 일본 3분기 드라마 '민왕(民王)'에서 주요 인물로 캐스팅됐다. © News1 DB

강지영은 드라마와 영화 홍보차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통역사 없이 동료 배우들과 출연, MC들과 농담을 주고받을 정도로 유창한 일본어 실력을 뽐내며 자연스럽게 프로그램에 스며들었다.

강지영은 일본에서 활동하는데 있어 언어가 핸디캡이 되지 않도록 꾸준히 노력했다. 특히 지난 4월부터 정규 라디오 프로그램 도쿄FM '지영의 계절' DJ를 맡아 일본어를 능숙하게 구사하며 청취자와 소통하고 있다.

강지영은 일본 진출 당시 "한 캐릭터에 얽매이지 않고 여러가지 역할을 소화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며 연기에 대한 갈망과 열정을 드러냈다. 갈 길은 멀지만 차분히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강지영이 일본에서 현지배우와 견주어도 뒤떨어지지 않는 연기파로 거듭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http://news1.kr/articles/?2330256

ネガティブな活動に注ぐ力があれば、他のことに使ったほうがいいですよ。

구하라, 카라 前 멤버 강지영 응원 "우리 지영이도♡" [스포츠투데이]
입력 2015.07.24 09:38 최종수정 2015.07.24 09:38

[스포츠투데이 이소담 기자] 구하라가 카라 전 멤버 강지영을 언급했다.

구하라는 2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데뷔 7주년 기념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카라에서 탈퇴 후 일본에서 연기활동을 하고 있는 강지영을 언급했다.

공개된 사진 속 구하라는 '축 구하라 데뷔 7주년'이라는 종이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구하라 / 구하라 트위터

구하라는 이와 함께 "회사 언니들이 서프라이즈로 급 준비해서 축하해주셨다. 난 너무 행복한 사람인 거 같다. 우리 카밀리아(카라 팬클럽) 옆에서 지켜주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족하지만 여러분의 기대에 가까워질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더 열심히 해서 7년뿐만 아닌 77년 777년까지 가능한진 모르겠지만 파이팅 하겠습니다. 사랑해요. 승연언니 생일도 축하해요. 우리 지영이도♡♡"라는 글을 올렸다.

강지영은 지난해 카라에서 학업과 연기를 이유로 탈퇴했다. 이후 일본으로 건너간 강지영은 일본의 한 대형 기획사와 계약을 체결했다.

강지영은 일본에서 연기자로 활동을 시작했다. 최근 TV아사히 드라마 '민왕'을 통해 첫 일본인 역할에 도전하게 됐다. 또 강지영은 영화 '암살교실'을 통해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암살교실'에서 강지영은 금발 여교사로 변신해 섹시하고 성숙해진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암살교실'은 오는 8월 국내 개봉.

이소담 기자

http://stoo.asiae.co.kr/news/view.htm?sec=enter99&idxno=2015072409222319664

そう、せっかくなら、愛を語りましょう。

ついでに、笑いの一つでも取りましょう。

ちなみに、本家本元の歌はこちら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