ベールを脱ぎつつあるApril:ナウン・チェウォン

3人目・4人目と徐々に明らかになっていってます。

http://dspmedia.co.kr/april/

ソミン・ジンソルに続いて、ナウン・チェウォンが紹介されました。

聞いたところでは、ナウンはJYPからの移籍組であるとか。

에이프릴 세번째 멤버 '나은' 공개, 청순 비주얼
2015.07.22 08:31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DSP미디어의 신인 그룹 ‘에이프릴(April)’에 여신급 비주얼 ‘나은’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22일 자정 공개된 ‘에이프릴(April)’ 세 번째 멤버 ‘나은’ 역시 뛰어난 미모를 자랑했다.

소속사 DSP미디어 관계자는 “신인그룹을 상징하는 청명한 숲과 데뷔를 앞둔 소녀들의 설레고 두근거리는 마음을 점프 컷으로 표현하였다”고 밝히며 이번 티저영상을 설명했다.

영상 속 ‘나은’역시 설렘 가득한 미소와 밝은 표정으로 상대방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매력을 발산하며 새로운 그룹 ‘에이프릴(April)’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에이프릴(April)’은 최상을 의미하는 ‘A’와 사랑스러운 여성을 표현하는 ‘Pril’의 합성어로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여성’을 뜻하며, 매일 밤 자정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멤버별 티저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사진 = DSP미디어

http://www.xportsnews.com/jenter/?ac=article_view&entry_id=612915

そして言うまでもなくチェウォンは、「KARA PROJECT」の決勝進出者の一人*1

その当時を思えば、成長しましたねえ。

에이프릴, 네 번째 멤버는 채원 "예뻐졌네"
2015.07.23 07:47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DSP미디어 신인 걸그룹 에이프릴의 네 번째 멤버가 공개됐다.

DSP미디어는 23일 새벽 에이프릴 멤버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멤버는 채원으로, 소민과 함께 팀의 메인 보컬을 담당할 것으로 알려졌다.

채원은 '카라 프로젝트' 당시 참여한 DSP 소속 연습생으로, 귀여운 외모와 상반되는 막강한 보컬 실력을 선보이면서 최종 결승까지 올라간 멤버다.

DSP미디어는 앞서 에이프릴 멤버 중 소민, 진솔, 나은에 이어 이날 채원을 공개했다. 추후 수명의 멤버를 더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에이프릴은 8월 중 데뷔할 계획이다.

사진 = DSP미디어 유튜브

http://www.xportsnews.com/jenter/?ac=article_view&entry_id=613261

*1:個人的には、KARAを5人にするなら、ヨンジに続くのはチェウォンだと思ってい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