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い先日のことですが、Aprilのデビュー1周年を期した単独コンサートがソウルでありました。
에이프릴,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
Posted by 윤준필 입력 : 2016/08/05 09:39:49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걸그룹 에이프릴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 사진제공=에이프릴 공식 SNS데뷔 1년차 ‘요정돌’ 에이프릴이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에이프릴의 데뷔 1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드림 랜드(Dream Land)’가 지난 4일 오후 7시 하나티켓을 통해 티켓 오픈을 시작한지 1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에이프릴은 오는 21일, 오후 2시와 6시 두 차례 진행될 예정인 공연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데뷔한지 만 1년이 안 된 걸그룹임에도 불구 놀라운 티켓 파워를 드러냈으며, 에이프릴의 첫 단독 콘서트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기대 또한 엿볼 수 있게 했다.
에이프릴 멤버들은 4일 공식 SNS를 통해 “에이프릴 첫 번째 콘서트 티켓 1분 만에 전석 매진! 파인에플 여러분~고맙습니다. 8월 21일에 만나요. #역시 파인에플뿐야 #평생 함께해요”라는 글을 남기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와 함께 올린 사진에서는 사랑스런 손인사와 함께 앙증맞은 표정으로 감사와 기쁨을 한껏 표현하고 있는 에이프릴의 모습이 담겨 있어 더욱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예 걸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데뷔 1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여는 에이프릴은 팬들을 위해 이번에 미발표 신곡도 최초로 공개하며,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멤버들의 매력을 어필하는 솔로 무대 또한 준비 중이다.
여기에 같은 소속사 식구인 윤채경이 깜짝 게스트로 출격해 선배들의 무대를 재현하는 스페셜한 무대로 콘서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에이프릴의 첫 단독 콘서트 ‘드림 랜드(Dream Land)’는 오는 2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2회에 걸쳐 개최된다. 오는 10월에는 일본에서도 잇따라 단독 콘서트를 열고 국내를 넘어 해외로까지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윤준필 기자
April自身も、BABY KARAの元メンバーたちも、頑張っていますね。
에이프릴 진솔, ‘보니하니’ 최종 후보 TOP4 진출 소감 “NEW하니에 한 걸음 더, 기쁘고 영광”
Posted by 윤준필 입력 : 2016/08/20 14:27:35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에이프릴 진솔이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최종 NEW 하니 후보 4인이 됐다. / 사진제공=DSP미디어걸그룹 에이프릴의 진솔이 EBS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 NEW하니 선발 프로젝트의 최종 후보 TOP4에 진출했다.
지난 19일 EBS ‘보니하니’를 통해 현 MC ‘하니’ 이수민의 후임을 뽑는 오디션 과정을 담은 ‘NEW 하니를 찾아라’가 방송된 가운데, 진솔은 온라인 투표 결과와 제작진의 점수를 합산해 최종 후보 4인으로 전격 합류했다.
이에 진솔은 소속사를 통해 “정말 쟁쟁한 후보들 중에 TOP4에 들게 되어 너무 기쁘고 영광”이라며 “’보니하니’를 좋아하는 팬으로서 NEW하니 자리에 한 걸음 더 가까워 진 것 같아 기쁘고 떨린다. 더 열심히 준비하고 연습해서 진행자 진솔이의 모습도 보여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원자만 1,000여 명이 몰리며 뜨거운 화제를 모아온 이번 프로젝트에는 앞서 10인의 후보에 대한 온라인 투표를 진행해 왔으며, 진솔은 바쁜 스케줄 속 직접 후보 지원과 함께 소개 영상을 준비하는 등 남다른 열정을 보였고 특유의 꾸밈없는 사랑스런 매력으로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새로운 하니는 오는 9월 2일 방송을 통해 최종 공개된다.
진솔이 속한 에이프릴은 오는 2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데뷔 1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드림 랜드(Dream Land)’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서 에이프릴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 갓 데뷔 1년된 걸그룹임에도 불구 놀라운 티켓 파워를 입증하며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윤준필 기자
盛況だったようで何よりです。日本からも多くの方が参加されていたみたいですね。
「10月に日本で単独コンサート」という一節を書いている点を評価して、ここは「スポーツワールド」紙を引用しておきましょうか。
입력 2016-08-22 09:14:46, 수정 2016-08-22 09:51:25
에이프릴, 데뷔 1주년 단독콘서트 대성공[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신예 걸그룹 에이프릴이 데뷔 1년만에 이룬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에이프릴은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데뷔 1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드림 랜드(Dream Land)'를 개최했다.
이날 오후 2시와 6시 두 차례로 진행된 이번 콘서트는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했을 정도로 뜨거운 주목을 받아왔으며, 에이프릴은 팬들의 열화와 같은 기대에 알찬 무대로 화답했다.
먼저 1집 미니앨범 타이틀곡 '꿈사탕'으로 콘서트의 포문을 연 에이프릴은 첫 콘서트로 긴장했던 마음도 잠시 팬들의 따뜻한 반응에 더욱 열정적인 무대로 이내 공연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선배들의 무대를 재해석한 무대와 멤버별 솔로 무대는 콘서트의 백미였다. 채원은 'If I Ain't Got You'로 뛰어난 보컬 실력을 증명했고, 예나는 'Don't Let Me Down'으로 댄스 실력을, 진솔은 아이유의 '오블리비아테'로 퍼포먼스와 보컬 모두 완벽한 무대를 선사했다. 나은은 이효리의 '유고걸'로 섹시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발산하며 팔색조의 매력을 뽐냈다.
또 이날 특별 게스트로 나선 윤채경은 채원과 듀엣으로 선보인 '시계'뿐 아니라 에이프릴 멤버들과 함께 핑클의 '루비', 카라의 '허니', 레인보우의 'A'를 커버해 화끈한 무대를 펼쳤고, 카라의 '제트코스트러브' 일본어 버전도 흠 잡을데 없는 완벽한 무대로 꾸미며 콘서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데 일조했다.
특히 현재 건강을 회복 중으로 아쉽게 무대에 서지 못했던 멤버 현주의 깜짝 편지 선물에 이어 두 번째 공연에서는 직접 객석에서 에이프릴 멤버들을 응원한 모습이 포착돼 더욱 훈훈함을 더했다.
이날 에이프릴은 데뷔 1년차 걸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달라진 위상을 증명했고, 콘서트 말미 응원하고 지지해준 팬클럽 'Fine'을 향한 고마움을 담은 팬송 'Fine Thank You'를 최초로 공개하며 감사함을 전해 더욱 팬들을 감동케 했다.
첫 단독 콘서트를 무사히 마친 에이프릴은 이번 콘서트의 뜨거운 열기에 힘입어 오는 10월 일본에서도 단독 콘서트를 열며 신흥 대세 걸그룹으로의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http://www.sportsworldi.com/content/html/2016/08/22/20160822000419.html
で、最初はそれに関連するとは気づかなかったのですが、ここのところずっと継続して、アンソジンのことを検索して来られる方がおられたのです。
昨日わかりました。今回のコンサートでの訪韓を機に、アンソジンのお墓参りを計画される方がいらっしゃったのですね。
以前に書いた墓参記は、まさにそのような方々の参考となるように書き記したものでしたから、お役に立てたとすれば幸い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