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歌謡大祭典」のKARA

SBS・KBSMBCの年末三大歌謡祭のうち、MBCは年またぎで放送されるために、紅白歌合戦に出演したKARA・少女時代・東方神起は生出演ができず、録画での出演となりました。

この録画で使用した船の話題が今になって出てきています。

日 마린루즈, 카라에 200억 상당 호화 선박 특별협찬
입력: 2012-01-03 11:09 / 수정: 2012-01-03 11:10

[양자영 기자] 걸 그룹 카라가 200억 원 상당의 선박을 띄워 화제다.

2011년 12월31일 일본 NHK ‘홍백가합전’ 출연 스케줄 때문에 같은 시각 한국에서 방송된 MBC ‘가요대제전’에 참석하지 못한 카라는 일본에서 사전 녹화한 ‘점핑’과 ‘스텝’ 영상물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특히 해당 영상물에서 카라가 타고 있던 선박이 17억 엔, 한화로 약 200억원인 것으로 알려져 많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와 관련해 DSP미디어는 “MBC측과 사전 녹화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보다 풍부한 볼거리를 담아내고자 배를 빌리는 기획안을 구상했다”며 “일본 관동 최대 선박회사인 마린 루즈에서 360명 정원의 대형 선박을 특별히 협찬해줬다”고 설명했다. 실제 이 선박의 임대비용은 다섯 시간에 수천만 원대에 이른다고.

이에 네티즌들은 “일본 내 카라의 위상이 얼마나 높은지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다”, “좋은 대우를 받으니 기분이 좋다”, “무슨 배길래 저렇게 비싼거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호기심을 표했다.

한편 카라는 일본 최고 권위 시상식 ‘홍백가합전’을 비롯하여 ‘레코드대상’, ‘뮤직스테이션 슈퍼라이브’, ‘FNS가요제’ 등 일본 주요 연말 시상식에 연이어 출연하며 올 한 해 최고의 인기를 누린 K-POP 그룹임을 입증했다. (사진제공: DSP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201035216q&sid=0107&nid=007<ype=1

記事の見出しになっている「マリンルージュ」というのは、この船のことですね。この収録イベントについては、耳にこそしていましたが、参加募集はファンクラブ限定だったみたいですし、まして横浜でしたから、私には縁はありませんでした。

http://www.yokohama-cruising.jp/ship/rouge.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