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お、確かにゲリが復活してますね。
記事入力 : 2012/10/05 13:19
【フォト】ムン・グニョン「ランニングマン」収録現場女優ムン・グニョンはバラエティー番組『日曜日が好き』(SBS)の人気コーナー「ランニングマン」の収録に臨んだ。
収録は和気あいあいとした雰囲気の中で行われ、ムン・グニョンは「ランニングマン」の熱狂的なファンであることを告白したという。
ムン・グニョンの活躍は7日午後6時10分からの「ランニングマン」で放送される。
ヤン・スンジュン記者
http://ekr.chosunonline.com/site/data/html_dir/2012/10/05/2012100501419.html
길·개리, 일주일만에 예능 복귀 ‘반갑다 리쌍아∼’
[일간스포츠]입력 2012.09.28 19:35리쌍의 길(길성준·34)과 개리(강희건·33)가 꼬박 일주일만에 예능 복귀 의사를 밝혔다.
소속사 정글 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길이 출연하고 있는 MBC '무한도전'과 개리가 출연하고 있는 SBS '런닝맨'에 각각 복귀하기로 했다'는 입장을 전달했다.
리쌍 컴퍼니는 "소속 아티스트인 리쌍의 예능 프로그램 하차 심경 발표로 인해 그동안 리쌍을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셨던 팬 분들과 시청자 분들에게 많은 혼란과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사과문을 공개했다.
앞서 길과 개리가 세운 소속사 리쌍컴퍼니는 '무한도전' 멤버들과 함께 진행해오던 '슈퍼7' 콘서트와 관련, 고가 티켓으로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일부 네티즌들은 비싼 티켓 가격에 꼬투리를 잡고 콘서트에 대한 악플로 두 사람과 회사를 괴롭혀왔다. 급기야 21일 오후 리쌍컴퍼니 공식 홈페이지에는 11월 24, 25일 열릴 예정이던 '슈퍼7' 콘서트를 전면 취소한다는 긴급 공지글이 올라왔다. 길과 개리는 트위터에 각자 활약하고 있던 두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고 입장을 내놓았다.
김진석 온라인 뉴스 기자
안녕하십니까? 리쌍입니다.
먼저 많은 격려와 꾸짖음의 말씀들로 모난 두 놈을 더 성숙하게 만들어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렵게 음악을 시작하여 십 년 동안 열심히 끌고 온 리쌍이란 이름과 설렘과 큰 포부를 갖고 시작한 저희 이름을 내건 리쌍컴퍼니란 이름에 상처를 받는 것이 너무 힘들었기에 좋은 음악과 더 나은 공연기획에 힘쓰고자 하차를 결심했었습니다.
하지만 저희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이 상처를 받고 그리고 무엇보다 의리와 믿음으로 항상 옆에 있어주는 멤버들에게도 더이상 마음의 짐을 안겨줄 수 없기에 부끄럽고 죄송하지만 다시 프로그램에 복귀하기로 하였습니다.
더 낮은 자세로 좋은 음악, 공연, 웃음으로 많은 분들께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믿어 달라고 하기보다는 믿음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살면서 꼭 갚아 나가겠습니다. -리쌍 (개리&길) 올림-
송지효 불만, 개리와 부부?... "우리 이혼했다"
[이투데이]입력 2012.10.01 09:51배우 송지효가 개리와의 부부 설정에 대해 불만을 드러냈다.
지난 30일 방송된 SBS TV '런닝맨'에 출연한 송지효는 이날 방송 설정에 따라 고동완 여사의 둘째 며느리로 소개됐다.
둘째 아들은 개리였다. 이에 송지효는 발끈하며 "왜 우리가 부부냐, 우리 이혼했다"고 강한 불만을 나타내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이날 열린 딱지레이스 최종우승은 신문지 딱지를 가진 김종국이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