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 PROJECT」のホントの最終回でのBABY KARA6人と、KARA4人のMV撮影

先日出回っていたBABY KARAの写真は、これの収録だったわけですね。後半のトークでは、プロジェクトの裏側というか、雰囲気がよく伝わってきました。

前半の遊園地と動物園は、ソウル大公園でしょうか。これを観て「ベカ」を見に行ったとしても、もう赤ちゃんではなく、けっこうな若ライオンになっていることでしょうね。

`베이비 카라` 6인의 마지막 미션 현장 공개!! 그들의 이름 딴 새끼 사자 `베카` 탄생!!
리뷰스타 송숙현 기자 입력 : 2014-07-15 18:28

‘베이비 카라’의 이름을 딴 새끼 사자 ‘베카’가 탄생해 화제다.

15일(화) 오늘 오후 6시에 MBC뮤직에서 방송되는 `카라프로젝트 디렉터스컷` 마지막 회에서는 남겨진 ‘베이비 카라’ 6인에게 주어진 마지막 미션 현장과 그 동안 방송을 하면서 못 다한 이야기가 담긴 코멘터리를 전격 공개한다.

‘카라’의 멤버가 되기 위해 최종 생방송 무대까지 열심히 달려온 ‘베이비 카라’ 6인에게 마지막 미션으로 ‘놀이공원 휴가’가 주어졌고, 멤버들은 자신들이 세 번째 미션 무대로 평가를 받기위해 섰던 바로 그 놀이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되었다.

멤버들은 이날만큼은 미션과 평가 그리고 선의의 경쟁을 펼쳐야했던 ‘베이비 카라’가 아닌 소녀들의 모습으로 돌아가 그 간의 스트레스를 마음껏 풀었고,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무더위 속에서도 지치지않는 체력으로 즐기며 제작진을 넉다운 시키기도 했다.

이어 ‘베이비 카라’는 동물원을 찾았고 거기서 생후 한 달 된 아기 사자에게 ‘베이비 카라’의 이름을 딴 ‘베카’라는 이름을 선물하기도 했다. 영원히 ‘베카’라는 이름으로 살게 된 아기 사자를 보고 ‘베이비 카라’ 멤버들 역시 `카라 프로젝트` 종료의 허탈감을 달랬다는 후문이다.

‘베이비 카라’는 놀이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마지막으로 `카라프로젝트` 뒷이야기들을 나누는 코멘터리 시간을 가졌다. 멤버들이 뽑은 최고의 순간들과 그 동안 차마 이야기 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풀어내던 ‘베이비카라’는 아쉬운 마음과 서로에 대한 고마움, 미안함에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특히, 1화에서 6화까지 단 한 번도 눈물을 보이지 않았던 ‘시윤’이 갑자기 울음을 터뜨려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베이비 카라’ 멤버들의 즐거운 마지막 미션 현장과 진심으로 나누었던 `카라프로젝트` 비하인드 스토리는 7월 15일(화) 오늘 오후 6시 MBC뮤직 `카라프로젝트 디렉터스컷`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2001000&wowcode=W014&artid=A201407150638

この最終回の収録には、もうヨンジの姿はありませんでした。7人の再結集を見る機会は、あるのでしょうか。

個人的には、KARASIA2014あたりでその機会があってもおかしくない、と思っています。2012年のさいたまスーパーアリーナでは、デビュー前のA-Jaxをいきなり出して観客をポカーンとさせたこともありましたしね。

DSPメディアがどう考えているか、今後の展開は見ものです。

홍원기 감독 "4인 카라 뮤비촬영, 에너지 넘쳐..공백 무색"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4.07.16 12:18 | 조회 : 657


홍원기 감독(왼쪽위부터 시계방향)과 구하라, 한승연, 허영지, 박규리 /사진=스타뉴스

"에너지 넘쳤다."

4인 체제로 재정비한 걸 그룹 카라(구하라 박규리 한승연 허영지)가 오는 8월 중순 공개될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치고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은 쟈니브로스 대표 홍원기 감독은 16일 스타뉴스에 "탈퇴한 멤버들의 공백이 무색할 만큼 생동감 있고 에너지가 넘쳤다"고 말했다.

카라는 홍 감독의 진두 지휘아래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경기 남양주시의 한 스튜디오에서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다.

홍 감독은 서태지 '모아이', '줄리엣', 소녀시대 '더 보이즈', 비스트 '쇼크', 시크릿 '마돈나', f(x) '첫 사랑니' 등 다수의 쟁쟁한 뮤직비디오를 연출해 뮤직비디오 계 '미다스의 손'으로 불린다. 특유의 감각적인 영상과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정평이 나있다.

홍 감독은 5인조로 활동했던 카라와 2010년 '점핑'과 2013년 '오리온' 뮤직비디오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홍 감독은 "그동안 약간 왔다 갔다 했었는데 다들 훌훌 털고 자신 있게 다시 시작하는 것 같더라"며 "기존의 카라와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라고 칭찬했다. 홍 감독에 따르면 뮤직비디오는 경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에 카라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잘 담아냈다.

홍 감독은 "탈퇴한 멤버들의 공백은 느껴지지 않았다"고 재차 강조하며 "기존 가지고 있던 특유의 에너지는 그대로 유지하되, 두 명의 빈자리를 4명의 에너지로 채우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니콜 강지영 등 5인조 활동해 온 카라는 올 상반기 니콜과 구하라가 팀을 떠나면서 변화를 맞았다. 이후 케이블채널 MBC뮤직 오디션 프로그램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에서 소속사 연습생 허영지를 새 멤버로 영입해 4인 체제로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

홍 감독은 기존 멤버들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허영지에 대해 "실력도 출중하고, 언니들과 함께 곧 잘 따라했다"며 "기존 멤버들이 영지를 많이 챙겨주고 조언을 해주는 모습이 훈훈해 보였다. 아무래도 그동안 연습했을 때 느낌과 카메라에 섰을 때 느낌이 많이 다르니까 팁을 많이 전수해주더라. 많이 단단해 보였다"고 전했다.

한편 허영지가 합류한 카라는 오는 8월 중순 새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한다. 타이틀곡은 히트 메이커 이단옆차기가 참여했다. 카라가 국내 활동을 재개하는 것은 지난해 9월 발매한 '풀 블룸(Full Bloom) 이후 11개월 만이다.

http://star.mt.co.kr/stview.php?no=2014071611004991065&type=3

新曲のMV撮影は、「Jumping」や「オリオン」のMVを撮影した監督さんですか。しっかり頼ん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