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ホヨンジのメジャーデビュー2か月、順調な滑り出し

相変わらず好評を得ているようです。話題性も十分です。

「KARA PROJECT」から出てきたヨンジが順調なデビューを遂げているという事実は、本人だけでなく、プロジェクトに関わった人々にとっても、悪い話ではありません。KARAにとっても、BABY KARAにとっても、DSPメディア全体によい波及効果がもたらされることを期待しています。

'룸메이트2' 허영지, '예쁘게 웃어보려 했지만 안 되더라'
[일간스포츠] 입력 2014.10.10 15:57수정 2014.10.10 16:00


허영지가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2’에서 보였던 ‘음소거 웃음’에 얽힌 후일담을 공개했다.

걸그룹 카라 멤버 허영지는 10일 오후 서울 성북동 모처에서 열린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2’ 현장공개 및 기자간담회에서 “방송이 나가고 제 주변 분들이 걱정을 많이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허영지는 “처음에는 소속사 분들이 조신하게 웃으라고, 여자같이 웃으라고 하더라. 입도 가리고 웃으려고 했는데 솔직히 손으로 다 안 가려지더라. 웃을 때 타이밍도 안 맞아서 웃고 나서 손을 올리게 된다. 이젠 그냥 웃으라고 한다. 다행히 시청자 분들이 그걸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린다. 회사 분들도 예쁘다고 해주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허영지는 지난달 21일 방송된 ‘룸메이트2’에서 털털한 모습과 함께 독특한 ‘음소거 웃음’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허영지, 아이돌 같지 않은 친근함이 매력포인트”, “허영지, 본인이 그런 컨셉으로 밀고 나가려는 듯”, “허영지, 귀엽긴한데 음소거 웃음은 좀 괴상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새 멤버들의 합류로 활기를 찾은 ‘룸메이트2’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http://isplus.joins.com/article/544/16075544.html

こちらのMVも話題になっているようです。VIXXおよびそのファンの方には申し訳ないことですが、KARAファンの立場からは「ヨンジのPV」としてしか見れないかもしれません。


빅스 '에러' 뮤비 속 영지, 사이보그로 변신…팔 잘린 모습 '섬뜩'
기사입력 2014-10-15 20:24:35



빅스 '에러' 뮤비 속 영지, 사이보그로 변신…팔 잘린 모습 '섬뜩'

빅스의 신곡 '에러(Error)' 뮤직비디오에서 걸그룹 카라 새 멤버 허영지가 사이보그로 변신해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허영지는 14일 자정 공개된 빅스의 'Error' 뮤직비디오에서 사이보그로 변신, 데뷔 후 첫 연기 도전에 나섰다.

국내 최고의 뮤직비디오 팀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의 지휘 아래 제작된 빅스의 'Error' 뮤직비디오는 스토리를 이끌어나가는 뮤직비디오의 두 남녀 주인공으로 빅스 홍빈과 허영지가 커플로 출연해 환상의 케미를 선보였다.

허영지는 데뷔 이후 첫 연기도전이라는 부담감 속에서도 난이도 높은 사이보그의 무표정한 연기는 물론 특유의 자연스럽고 해맑은 소녀의 연기를 오가며, 걸그룹 특유의 싱그러움과 더불어 눈물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촬영장에서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까지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허영지는 사이보그의 역할을 연기하며 기계손 및 기계 다리의 기괴한 모습의 영상을 선보여 기존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파격적인 모습으로 팬들에게 놀라움과 함께 충격을 안겨주었다.

한편 빅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Error'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수장 황세준 프로듀서와 히트메이커 작곡가 멜로디자인의 야심작으로 애절한 멜로디에 김이나 작사가의 애절한 가삿말이 더해져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이 곡은 음원 공개 후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는 물론 포털 실시간 검색어까지 올 킬하며 빅스의 파워를 보여주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빅스 에러 뮤비에 "빅스 에러 뮤비에 허영지가 출연했군요", "빅스 에러 뮤비, 허영지였군요", "빅스 에러 뮤비, 혀영지인 줄 몰랐어요", "빅스 에러 뮤비, 참 신선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http://sports.chosun.com/news/utype.htm?id=201410160100192460011991&ServiceDate=2014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