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週2つ目のライブは、KARASIAの大阪初日

晴れ渡る空の下、冷たい風の中、その時まで待ちます。


ここまで来ると、中で行われているリハーサルの音が、かすかに聞こえてきます。



ハラちゃん…そんなんやっとったん?


구하라, 일본서 민낯에도 無 굴욕 미모 과시.."비밀"
조민지 인턴기자 | 입력 : 2014.11.14 16:43 | 조회 : 168


오사카에서의 구하라 일상/사진=구하라 트위터

그룹 카라(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허영지) 멤버 구하라가 일본서 근황을 공개했다.

구하라는 14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사카. 상품 판매하는 곳에서 사진 찍은 거야. 비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구하라는 야외 마켓을 배경으로 서서 옷으로 얼굴을 가리며 카메라를 응시했다. 특히 구하라는 민낯임에도 불구하고 굴욕 없는 외모를 과시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구하라, 예쁜 얼굴 왜 가려", "구하라, 나였으면 알아봤을 듯", "구하라, 화장 안 해도 예쁘다", "구하라, 추우니 감기 조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구하라가 속한 카라는 오는 19일 일본 콘서트 투어 'KARA the 3rd JAPAN Tour' 공연을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진행한다.

http://star.mt.co.kr/stview.php?no=2014111416341119733

そして、そのハラちゃんと女神自身が頭にしたおにぎゅりさんは、持ち主の手を離れて殿堂入りを果たしましたとさ。


박규리, 깜찍한 ‘삼각 김밥' 변신..'표정은 아련'
OSEN= 조민희 기자 l 2014.11.15 14:38

[OSEN=조민희 인턴기자] 걸그룹 카라 멤버 박규리가 깜찍한 삼각 김밥으로 변신했다.

박규리는 15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도 힘내서 오사카 투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일본어가 쓰인 삼각 김밥 인형탈을 머리에 쓴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박규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박규리는 꾸밈없는 수수한 모습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은 “오니규리 파이팅”, “언니 귀여워요”, “그 인형탈 탐나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규리가 속한 카라는 지난 달 24일부터 일본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오는 19일까지 7개 도시에서 총 10회에 걸친 3번째 일본 콘서트 투어를 진행 중이다.

<사진> 박규리 트위터

http://osen.mt.co.kr/article/G1110009070

written by iHatenaSy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