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ベビカラ・シユンとハラちゃんのテレビ番組

二人の出演話が続けざまに話題になっていましたね。KARAとBABY KARAにとってはいいことです。

‘선암여고 탐정단’ 다섯소녀 매력에 흠뻑 빠진 첫방송 ‘대박’
입력 2014-12-17 09:26:00



‘선암여고 탐정단’ 사진출처|jtbc 방송화면 캡처

'선암여고 탐정단'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이 첫방송 된 가운데, 의문의 소녀 해니의 정체가 화제다.

16일 첫 방송된 미니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에서는 ‘해니’라는 이름을 가진 의문의 소녀가 등장했다. 극중 미스터리한 외모의 해니는 전학생 채율(진지희)을 학교에 잘 적응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을 맡았다.

그러나 해니의 속내는 따로 있었다. 채율의 어머니가 해니에게 접근해 채율을 감시하면 비밀 과외를 받게 해주겠다고 했던 것. 사실을 알고 싸늘하게 돌아서는 채율을 바라보다 망연자실해 하는 해니의 모습은 궁금증을 자아냈다.

극중 해니는 지난 5월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 에브리원 ‘카라 프로젝트: 카라 더 비기닝’에 출연한 DSP미디어 연습생 시윤으로 알려졌다. ‘카라 프로젝트’는 걸그룹 카라의 새 멤버를 선발하기 위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연습생이었던 허영지가 최종 발탁된 바 있다.

‘카라 프로젝트’ 방송 당시 시윤은 커다란 눈망울과 시원시원한 이목구비, 발랄함과 진지함을 동시에 지닌 반전 매력의 소유자로 눈도장을 찍었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선암여고 탐정단, 재밌겠다" "선암여고 탐정단, 화이팅" "선암여고 탐정단,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선암여고 탐정단’은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재기발랄한 5명의 여고생들이 탐정단을 결성해 학교 주변의 미해결 사건들을 파헤치는 학원 추리 로맨스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http://sports.donga.com/3/02/20141217/68585455/2

구하라 단독 리얼리티 ‘하라 ON&OFF’ 포스터 공개 ‘팔색조 매력’
입력 2014-12-17 16:51:00

그룹 카라의 구하라의 첫 단독 리얼리티 ‘하라 ON&OFF’ 포스터가 공개됐다.

MBC 뮤직은 16일 ‘하라 ON&OFF’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하라의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구하라는 핑크색 잠옷을 입고 입가에 손을 갖다댄 채 상큼한 눈웃음을 짓고 있는가 하면, 화려한 귀걸이와 블랙 커팅 드레스를 착용하고 강렬한 눈빛으로 2색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두 번째 포스터에는 편안한 파자마 차림부터 호피 무늬 드레스, 과감한 시스루 드레스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다섯 벌의 의상을 갈아입으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던 이번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구하라는 제작진이 우려할 정도의 과감한 콘셉트와 의상임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구하라의 첫 단독 리얼리티로 화제가 된 ‘하라 ON&OFF’는 스타 구하라의 모습과 평소에 보여주지 못한 스물 네 살 아가씨 구하라의 모습을 담았다.

구하라는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방송 최초로 자신의 집을 공개하고 철저한 자기 관리법은 물론, 연예인이라는 직업 때문에 겪었던 남모를 상처와 눈물, 그리고 극복 방법까지 전부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하라 ON&OFF’는 오는 29일 월요일 MBC MUSIC에서 낮 12시부터 7시까지 전편 방송된다.

사진|DSP미디어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http://sports.donga.com/SPORTS/3/all/20141217/68597130/2

シユンと言えば、BABY KARAのセルフダイアリー・エピソード7でもわりと目立っていました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