みんなそれぞれ頑張っていますが、この7月はスンヨンにいろいろと新しい話が出てきています。
まず、神戸と東京であったファンミーティング。参加はできませんでしたが、盛況であったようで何よりです。
한승연, 日첫 단독 팬미팅..본격 배우 행보 시작
[OSEN] 입력 2016.07.12 15:21[OSEN=최나영 기자] 걸그룹 카라 출신 한승연이 일본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가졌다.
한승연은 지난 8일과 10일 일본 고베와 도쿄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했다. '2016 SEUNG YEON TIME (2016 승연 타임)'이라는 타이틀로 진행한 이번 팬미팅은 한승연 단독으로 가진 첫 팬미팅으로 한승연의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이 자리를 가득 메워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었다.
소속사 측은 "이날 한승연은 카라 시절부터 아낌없이 응원해 주고 있는 팬들을 위해 라이브를 들려주고 근황 등을 전했으며 최근 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한 바 있는 한승연은 직접 무대에서 커피를 내려 팬들과 함께 시음회를 갖는 등 팬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팬들을 감동케 했다"라고 전했다.
"팬미팅이 끝난 뒤엔 한 명 한 명 팬들에게 직접 인사와 하이터치를 하면서 팬미팅을 보러 와 준 팬들과 눈을 맞추며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라고 덧붙였다.
한승연은 7월에 있을 생일에 맞춰 국내에서도 팬미팅을 개최하여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편, 한승연은 jtbc 금토 드라마 '청춘시대'에 주인공 정예은 역으로 캐스팅 돼 배우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을 앞두고 있다.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そして移籍して初のソロ曲を出すという話。ニコルのソロアルバムもめっちゃ出来がよかったですし、これであとはヨンジがソロアルバムでも出せば、メンバーが集まって夏フェスくらいできますね。
한승연 24일 싱글 ‘그앤 나’ 발매…본격 홀로서기 돌입
입력 2016-07-15 15:16:00
사진=제이와이드한승연이 카라 이후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돌입한다.
한승연은 카라 시절 부터 인연이 닿은 스윗튠 팀과 함께 직접 작사에 참여한 디지털 싱글 '그앤 나' 를 24일 자정에 음원을 발표, 25일(월)에는 음반을 발매한다.
한승연이 작사에 참여한 '그앤 나' 는 아무것도 아니었던 평범한 한 꼬마가 특별한 누군가를 만나 특별한 감정을 느끼고 간절한 하나를 원하게 되었다는 이야기로, 포크 기반의 감성을 가지고 리듬적인 요소를 배치하여 만든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수줍은 소녀가 고백하는듯한 노랫말들을 어쿠스틱 기타가 이끌고 가며 담백하게 만든 곡이다.
25일 발매될 음반은 한국판 화보집인 카드형태의 신개념 음악앨범인 키노앨범으로 출시될 예정으로 기존 CD의 단순한 청음 기능을 넘어 스마트폰으로 이용 가능 하며 음악감상은 물론 뮤직비디오 및 화보이미지를 동시에 감상 할 수 있다.
한편 한승연은 최근 일본에서 단독 팬미팅을 마쳤고, JTBC 의 새드라마 ‘청춘시대’에 주인공 정예은으로 캐스팅 되어 안방극장으로 복귀를 준비중에 있다.
'그앤 나'는 15일 부터 예약판매가 시작되며 드라마 '청춘시대' 는 '마녀보감' 후속으로 22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そしてここまで順調に来ているドラマでの女優活動。この新ドラマ、前評判はわりといい感じなので、スンヨンのステップアップに繋がってくれることを期待しています。
www.youtube.com
www.youtube.com
www.youtube.com
한승연, 카라 해체 후 활동 재개…'소멸할 듯한 소두'
스포츠한국 이동건 기자
사진=한승연 인스타그램[스포츠한국 이동건 기자] 카라 출신 한승연이 '청춘시대'를 통해 활동을 재개한다.
지난 1월 한승연은 9년여 간 함께한 DSP미디어와 전속계약을 종료하며 카라 해체를 맞았다. 이후 그는 천호진, 배종옥, 이상윤, 엄지원, 고준희 등이 소속된 제이와이드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며 폭넓은 활동을 예고했다.
2007년 카라로 데뷔해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 '여자만화 구두', '왔다! 장보리', '더 레이서' 등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뽐낸 한승연은 카라 해체 후 첫 작품으로 '청춘시대'를 선택했다.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JTBC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한승연은 '연애 호구' 예은 역을 맡아 한예리, 박은빈, 류화영, 박혜수 등 네 배우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한편 한승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그는 작은 얼굴과 물오른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입력시간 : 2016/07/19 16:16:10
http://sports.hankooki.com/lpage/entv/201607/sp20160719161610136730.htm
‘청춘시대’ 한예리, 한승연에 “오랜 가수생활, 말랑할 줄 알았다”
장주영 기자2016-07-19 17:26:34방송·연예배우 한예리가 동료 한승연을 칭찬해 화제다.
한예리는 1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종합편성채널 JTBC 사옥에서 열린 JTBC 새 드라마 ‘청춘시대’ 제작발표회에서 “이번 작품에서 한승연과 처음 호흡한다”라며 “오랫동안 가수 생활을 했기 때문에 말랑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단단하고 다부지다. 준비되어있는 배우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한승연은 “잘 몰랐을 때 한예리라는 배우는 아주 카리스마 있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말랑말랑한 성격이라 놀랐다”라며 “오히려 더 감수성이 좋은 언니다”고 말했다.
‘청춘시대’는 외모부터 성격, 전공, 남자 취향, 연애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매력적인 여대생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발랄한 청춘 동거드라마로 전해졌다.
22일 저녁 8시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JTBC ‘청춘시대’ 포스터]
/장주영기자
한승연, '청춘시대' 여배우들과의 질투?···"전혀 없어"
문화뉴스 진주희 승인 2016.07.19 21:58:00[문화뉴스]한승연이 '청춘시대' 여배우들과 우애를 드러냈다.
1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 빌딩에서 JTBC '청춘시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한승연은 "'청춘시대'에서는 주요 배역 모두가 여자이기 때문에 신경전은 없는가"라는 질문에 "전혀 없다. 오히려 그런 우려들이 우리를 더욱 착하게 만드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사실 그런 얘기를 해본 적도 없다. 그만큼 분위기도 너무 좋게 촬영하고 있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청춘시대'는 외모부터 성격, 남자 취향, 연애 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다섯 여대생의 밀착 동거담을 그린다.이 드라마에서 '생계형 철의 연인' 진명 역은 한예리가, '연애 호구' 예은 역은 한승연이, '여자 신동엽' 지원 역은 박은빈이, '외모 센터' 이나 역은 류화영이, '소심이' 은재 역은 박혜수가 맡는다. 다섯 명의 주인공들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청춘시대'는 7월 22일(금)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JTBC사옥에서 열린 금토드라마 '청춘시대' (연출 이태곤, 김상호, 극본 박연선)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한승연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류화영, 박혜수 등이 출연하는 드라마 '청춘시대'는 외모부터 남자 취향, 연애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매력적인 여대생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발랄한 여대생 밀착 동거드라마다. 7월 22일 첫 방송 예정. ⓒ 포커스뉴스 제공문화뉴스 진주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