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の何事もなき出国(帰国)

土曜日に韓国入りして月曜日には日本に戻るという、慌ただしいスケジュールでした。表に出てきたのはギュリの舞台挨拶のみ。

けれども、この「何事もなさ」は、KARAの5人の結束がいささかも揺らいでいないことを示して余りあります。気の緩みや絶望や投げやりさといったものがこの間、微塵も感じられませんでした。

この事実を踏まえずしては、何も見えてこないと思われます。

카라, 이틀 만에 출국…구하라는 따로 비행기
입력 2011-02-28 16:16 , 최종수정 2011-02-28 16:19

[경제투데이] 카라가 귀국 이틀 만에 다시 일본으로 떠났다.

카라는 28일 오전 김포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했다. 지난 26일 한국에 들어온 지 이틀 만이다. 리더 박규리를 포함해 강지영, 한승연, 정니콜 등 네 멤버가 오전 중에 일본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고, 구하라는 오후 4시께 수속을 밟았다.

구하라의 출국 지연은 성신여대 입학절차 때문이다. 올해 성신여대 미디어영상연기학부의 새내기 대학생이 된 구하라는 지난 25일 열렸던 입학식에 참석하지 못해 이날 따로 학교를 방문했다. 구하라를 포함한 다섯 멤버들은 일본에서 촬영 중인 드라마 ‘우라카라’의 마지막 작업을 매듭짓고 내달 10일께 귀국할 예정이다.

이틀 간의 국내 체류 중 박규리만 유일하게 대외 일정을 소화했다. 더빙에 참여한 애미메니션 ‘알파 앤 오메가’의 서울 개봉관 6개를 순회하며 무대 인사를 진행했다. 소송국면으로 접어든 카라 사태와 관련해선 일절 언급이 없었다. 다만 이전 보다 밝은 표정이 눈길을 끌었다.

카라 사태는 지난 11일 한승연, 정니콜, 강지영 등 멤버 3인이 소속사 DSP미디어를 상대로 전속계약 부존재확인 소송을 제기하면서 재점화됐다. 한동안 바쁘게 움직였던 양측의 협상 테이블은 잠정 폐쇄된 상태며, 각자 법률대리인을 통해 객관적인 자료를 모으는데 주력하고 있다.

http://www.eto.co.kr/news/view.asp?Code=20110228161637553

카라 오늘(28일) 이틀만에 극비출국 ‘드라마 촬영 마무리’
입력 | 2011-02-28 12:04:42

카라가 2월28일 극비리에 일본으로 출국했다.

지난 2월26일 귀국했던 카라는 이날 김포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다시 떠났다. 카라는 약 10일간 머물며 드라마 '우라카라' 촬영을 마무리 지을 예정이다.

한 관계자는 "카라가 28일 오전 일찍 일본으로 떠났다"며 "일본에서 드라마 촬영 등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 이번 방일 기간 내에 드라마 촬영을 끝낸다"고 전했다.

한편 마찰을 빚고 있는 카라 3인(한승연 정니콜 강지영) 측과 소속사 DSP미디어는 비밀리에 접촉하며 협의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엔]

http://sports.donga.com/3/all/20110228/35187659/1


上の記事にもありますが、韓国では3月に新学期がスタートします。ハラちゃんも明日から誠信女子大学校の学生です。

その他にも新入生となる人あり、入隊する人あり、除隊する人あり。韓国は一足先に新しい季節に入ります。

'대학입학-입대-제대' 3월 심기일전 새도전하는 스타들
입력: 2011.02.28 10:34/ 수정: 2011.02.28 10:34

봄을 알리는 3월이 시작하면서 스타들이 심기일전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있다.

대학 새내기로 설레는 새출발을 하는가 하면 입대와 제대로 또다른 인생을 열기도 한다.

MBC 주말극 ‘욕망의 불꽃’에서 백인기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서우(26)는 건국대학교 예술학부 11학번으로 새로운 학교생활을 시작한다. 수원대 방송연예과를 중퇴한 서우는 드라마를 마치는대로 새 학교에서 풋풋한 새내기가 된다. SBS ‘시크릿가든’에서 썬 역으로 신예스타로 발돋움한 이종석(22)도 서우와 같은 학부에 입학해 동기가 됐다. 둘은 아직까지 바쁜 연예 활동으로 지난달 있었던 입학식에는 비록 참석하지 못했지만 수강신청도 하는 등 새학기 준비는 모두 마쳤다. 이종석의 측근은 “스케줄 조정이 되는대로 등교할 예정이다. 이종석이 벌써부터 대학 생활에 설레고 있다”고 전했다.

걸그룹 출신 꽃띠스타들도 새봄 줄줄이 학교에 간다. 원더걸스 전 멤버 선미는 동국대 연극영화학과에. 카라의 구하라는 성신여대 미디어영상연기학부에 입학했다. 포미닛의 현아는 서우. 이종석과 나란히 건국대 예술학부에 들어갔다.

문근영도 학교로 돌아갔다. 지난해 KBS2 ‘신데렐라 언니’와 ‘메리는 외박중’ 등 두 편의 드라마와 연극 ‘클로져’까지 출연하면서 학교를 휴학하고 연기에 매진한 문근영은 3월 성균관대학교 국어국문학과 4학년 1학기로 복학했다. 소속사 측은 “이수 학점이 많이 남지 않아 연기 활동을 병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좋은 작품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그런가하면 현빈은 남자의 인생 1막과 2막을 가르는 국방의 의무를 시작한다. 현빈은 오는 7일 경상남도 포항 해병대교육단에 입소해 21개월동안 ‘해병대원 김태평’으로 살게 된다. 반면 같은 날 ‘최지우의 연인’ 이진욱은 국방부 홍보지원대에서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 연기자로 돌아온다. 한편 현재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중인 김남길은 연예활동을 쉬는 동안 심기일전하는 뜻으로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어학부에 입학. 군복무와 학업 두마리 토끼 잡기에 나섰다.

조성경기자

http://news.sportsseoul.com/read/soccer/921513.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