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ジャイアントベイビーも受験生

おお、そうですか。修能を受けますか。ジャイアントベイビーも受験生ですね。

카라 막내 강지영, 9일 귀국뒤 10일 대입수능도전
길혜성 기자
입력 2011.11.08 11:18 |조회 552


카라의 강지영 ⓒ스타뉴스

5인 걸그룹 카라의 막내 강지영이 대입에 도전한다.

빠른 1994년 생으로 올해 고등학교 3학년인 강지영은 오는 10일 전국적으로 치러질 2012학년도 대학 수학 능력 시험에 응시할 예정이다.

8일 카라 소속사인 DSP미디어 측은 스타뉴스에 "강지영은 현재 카라 멤버들과 일본 활동 때문에 현지에 있는데, 대학 수능 시험을 보기 위해 9일 귀국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강지영은 그 간 바쁜 활동 중에서도 틈나는 대로 열심히 공부를 해 왔다"라며 "수능을 볼 장소는 9일 정해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강지영이 속한 카라는 지난 9월 국내 새 앨범을 발표, 타이틀곡 '스텝'으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http://star.mt.co.kr/stview.php?no=2011110811100697082&type=3

そういえばその昔、街中のあちこちに書かれている「大入」の意味がわからなくて、地元の大学生に訊いたことがあります。日本語世界では、「大学入試」をそんな風に略しませんからねえ…。

去年はアフタースクール・リジの受験ということでこの話題を取り上げましたけど、ジヨンの他にも今年受験の芸能人は少なからずいます。

リジの受験・卒業・芸能活動

そこでこの記事。とりあえず、「KARAのカンジヨン(강지영)とT-araのジヨン(지연)とは、カタカナ書きは一緒でもハングルにすると違う」ということくらいはわかりますね。

강지영·지연 등, 수능보는 스타들…고사장 별들의 전쟁
11-11-08 07:39

[마이데일리 = 최두선 기자] 201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이 2일 앞으로 다가왔다.

인생에 있어 큰 전환점으로 작용하는 수능은 사회는 물론 개인에게도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고3 수험생들이 수능을 앞두고 컨디션 조절이 한창인 요즘 수능에 응시하는 스타들에게 여느 해와 마찬가지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가 잠시 화려한 무대에서 내려와 자신들과 다를 바 없이 수능에 응시한다는 점에 흥미를 느끼는 동시에 스타가 아닌 학생으로서 그동안 보지 못했던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에 매력을 느끼고 있다. 올해는 93년생 스타들이 고사장을 찾아 시험에 응시한다.

이번 수능에는 유독 아이돌 스타들의 응시가 눈에 띈다. 그중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스타는 걸그룹 카라의 막내 강지영이다. 강지영은 1994년생으로 수능 응시자들보다 한 살 어리지만 1월생인 이유로 수능에 응시한다. 일본에서 한류스타로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그녀이기에 국내뿐 아니라 해외팬들의 관심도 예상된다.

복고풍 '롤리폴리'로 큰 사랑을 받은 걸그룹 티아라는 지연과 화영이 동시에 시험을 쳐 귀추가 주목된다. 이외에도 아이돌 걸그룹 걸스데이 민아, 씨스타 다솜, 에이핑크 보미, 은지가 수능을 보고 인피니트 성종과 틴탑의 천지, 엘조 등 수많은 아이돌 스타가 고사장으로 향한다.

이번 수능 응시 연예인 중 최고스타로 꼽혔던 '국민 여동생' 아이유는 수능을 볼 나이지만 대학진학 포기를 택해 수능에 응시하지 않는다. 배우 유승호 역시 대학진학 포기를 선언했다. 유승호 소속사 관계자는 지난 10월 24일 "올 해 대학입학은 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비록 수능에 응시하지는 않았지만 팬들은 그들의 소신있는 결정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한편 f(x) 루나는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 수시 특기자 전형에 합격해 화제를 모았고 MBC '짝패'에서 한지혜의 아역으로 열연한 진세연을 비롯 이민호, 이풍운도 중앙대 수시에 합격했다. 배우 장희진은 건국대학교 예술문화대학 예술학부 신입생으로 선발돼 화제를 모았다.

[카라 강지영-티아라 지연. 사진 = 마이데일리 DB]

최두선 기자

http://www.mydaily.co.kr/news/read.html?newsid=201111080243311117

ところで、不受験組の中で、アイユと並んで名前が出ているのがユスンホ(유승호)。

おいおいファンベッキョン、お前が受験せんでどうする? それは、ホンチャンドゥことイヒョヌ(이현우)の役回りやんけ。

10가지 키워드로 읽는 드라마 '공부의 신' - 네이버 블로그

ドラゴン桜〈韓国版〉DVD-BOX1[DVD]

ドラゴン桜〈韓国版〉DVD-BOX1[DVD]

ドラゴン桜〈韓国版〉DVD-BOX2[DVD]

ドラゴン桜〈韓国版〉DVD-BOX2[DVD]

やれやれ、なかなかドラマと現実はシンクロしないもんですねえ。


だいたいジヨンだって、修能を受ける身で「青春不敗2」に出たり、ドラマの撮影も進んでいたりするみたいですし、スンヨンが慶熙大を受けた時に比べてはるかに多忙なはず。

この受験がどんな結果になるかはわかりませんが、まずはその時々のベストを尽くしてもらいたいものです。

걸그룹 카라 강지영, 구하라 능가하는 예능돌 등극!
KBS <청춘불패 시즌2> 통해 순박한 어촌 소녀로 변신
이보영
승인 2011.11.08 09:51:14


▲ <청춘불패 시즌2>에 출연하는 강지영 ⓒ KBS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 카라의 막내 강지영이 순박한 어촌 소녀로 완벽 변신했다.

KBS <청춘불패 시즌2>의 첫 촬영에 임한 강지영은 대부도 어촌마을의 주민이 되기 위한 미션 수행을 진행했다.

촬영 중 강지영은 동네 할아버지에게 받은 김을 이에 붙이고 영구 흉내를 내고, '호랑나비'에 맞춰 개다리 춤을 추는 등 솔직 발랄하고 엉뚱한 18세 소녀다운 풋풋한 예능감을 자랑했다. 마치 손녀딸 같은 강지영의 모습에 대부도 주민들도 한 눈에 반했다는 후문.

특히 촬영을 지켜본 이들은 구하라를 능가하는 예능돌이 될 것 같다며 그녀의 예능감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한편, 강지영의 깜짝 놀랄 예능함은 오는 12일 밤 11시 5분 첫 방송되는 KBS <청춘불패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why25.com/news/articleView.html?idxno=27242

'청춘불패2' G8, 허리장화, 깜찍 소품까지 "어촌 패션 걸그룹은 누굴까?"





KBS 2TV '청춘불패2(이하 청불2)'의 멤버들의 모습이 화제다.

7일 ‘청춘불패2’의 김호상 PD는 자신의 트위터에 “청춘불패2 G8 멤버들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합니다. 바닷가에 잘 어울리는 허리장화 복장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청춘불패2’의 G8 멤버(써니,효연,강지영,수지,엠버,보라,고우리,김예원)들이 각각 허리장화를 입고 다양한 포즈로 서있었다.

특히, 핑크 리본을 달고 브이를 하고 있는 강지영의 모습과 소녀시대 효연은 허리장화를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모델 포즈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밖에도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들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시창자들은 “진짜 어촌여자가 다됐네~”, “저렇게 입어도 의상 같아”, “이번 청불2도 완전 기대기대!”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청춘불패2는 대부도 어촌마을을 배경으로 아이돌 걸그룹들의 리얼리티 어촌 체험기를 그리고 있으며 오는 11월 12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신지인 기자

2011-11-08 10:53 입력

http://www.diodeo.com/comuser/news/news_view.asp?news_code=68631&pt_code=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