スンヨン・ジヨンとイミンギで

韓国のカジュアルブランド「ユニオンベイ」が、この夏に向けた広告にKARAからスンヨンとジヨン、そしてイミンギをキャスティングしたというニュース。爽やかなイメージを振りまくにはなかなかいいチョイスだと思います。


[T포토] 강지영 한승연 이민기, 발랄한 여름화보 ‘동심속으로’
기사입력 2012-05-03 11:26:56



[TV리포트 조신영 기자] 카라 강지영 한승연, 배우 이민기가 동심의 세계로 돌아갔다.

3일 캐주얼 브랜드 유니온베이(UNIONBAY)는 강지영 한승연 이민기가 함께한 2012 여름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여름 꼭 이루고 싶은 나만의 ‘리프레쉬(Refresh)’란 주제로 진행된 이번 광고에서 한승연은 SBS TV '동물농장‘ MC답게 ‘사파리탐험’, 강지영은 ‘서핑보드’ 이민기는 ‘크루즈여행’을 꼽으며 서로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봄 촬영 이후의 두 번째 만남이라 그런지 서로에 대해 안부도 묻고 휴식시간에는 함께 폴라로이드 촬영을 하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이며 현장에 있는 모든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번 여름광고는 케이블TV KBS드라마 ‘뷰티칼럼쇼-뷰티의 여왕’의 MC이자 최고의 패션디렉터 박만현의 스타일링으로 진행됐다.

한편, 유니온베이는 오는 8일 공개될 홈페이지의 시즌 리뉴얼을 준비하고 있다. 4일에는 한승연과 강지영의 팬사인회가 유니온베이 원주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브랜드 소식 및 다양한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유니온베이

조신영 기자

기사일자:2012-05-03 11:26:56

http://www.tvreport.co.kr/cindex.php?c=news&m=newsview&idx=222405

イミンギと言えば、「年下男」として年上の女性と絡む役回りが印象に残っていますが、こう3人を並べてみると、年下の妹たちに振り回される「동네(바보)오빠」も似合いますね。


ちなみに、「タルジャの春」で相手役だったチェリムと言えば、このドラマを観ていました。

ただいま恋愛中 DVD-BOX

ただいま恋愛中 DVD-BOX

ブレイク前のソジソプやクォンサンウが出演していて、今となっては豪華キャストなんですが、当時はそんなことも知らずに観ていましたね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