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が愛される理由は…T-ARAとは正反対の歩み」

…という見出しを見て、「THE FACTはいったいどんな議論を展開したのか?」と思ったら、別のところでの書き込みを記事にしただけでしたね。いやまあ、別にええんですけど、なにもそこでT-ARAを持ち出さなくても…。

카라가 사랑받는 이유는…"티아라와 정반대 행보"
입력: 2015.06.06 17:10 / 수정: 2015.06.06 19:51


카라가 사랑받는 이유는? 걸그룹 카라가 '큐피드'를 발표하면서 네티즌의 이목이 집중됐다. /더팩트DB

카라, 티아라와 다른 행보

카라가 7번째 미니앨범 '큐피드'로 다양한 음악 방송에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면서 네티즌의 이목이 집중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카라가 사랑받는 이유'라는 제목과 함께 글이 게재됐다.

이 글 속에는 "카라는 2명의 멤버가 탈퇴 후 허영지를 새로운 식구로 받아들였다"며 "이후 카라의 구하라는 다양한 방송에서 허영지와 잘 지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주춤했던 시간을 벗어나 다시 사랑을 받는 것 같다"는 글을 올렸다.

글을 본 누리꾼들은 "허영지 처음에 매우 힘들었을 텐데 카라 언니들이 잘 보살펴 주는 것 같다"며 "카라가 티아라와 다른 행보를 보여줘 더욱 사랑을 받는 듯 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더팩트 ㅣ 김혜리 인턴기자]

http://news.tf.co.kr/read/entertain/1535891.htm

音楽番組にも次々出ていますが、今のところはまだSHINeeが各ランキングを席巻しているみたいですね。

'엠카운트다운' 카라, 남심 흔든 독보적 매력…'큐피드'
기사입력 2015-06-04 19:18:31







'엠카운트다운' 카라

[TV리포트=김가영 기자] '엠카운트다운' 걸그룹 카라가 무대 위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4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카라는 '큐피드(CUPID)'를 선곡했다. 카라 멤버들은 발랄한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카라 멤버들은 상큼함과 아찔함이 공존하는 무대를 선사했다. 카라 멤버들은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며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큐피드'는 셔플 기반의 신나는 리듬과 도입부의 재미 있는 신스 라인 그리고 리듬 기타와 슬랩 베이스가 잘 어울러진 곡. 가성과 진성이 반복되는 긴장감 있는 멜로디와 상대방의 마음을 저격하듯 당당하게 다가가는 여자들의 마음을 표현한 재치 있는 가사가 귓가를 자극한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빅뱅, 엑소, 샤이니, 카라, 김성규, 전효성, 정준영밴드, 엔플라잉, 몬스타엑스, 히스토리, CLC, 오마이걸, 소년공화국, 하이포, 베스티, 헤일로, 핫샷, 디아크, 스피드, 에이코어 블랙, 세븐틴, 스윗리벤지 등이 출연했다.

김가영 기자 /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화면 캡처

http://m.tvreport.co.kr/?c=news&m=newsview&idx=722984


'뮤직뱅크' 카라, 4人4色 매력 묻어나는 '큐피드'
기사입력 2015-06-05 19:33:12






[TV리포트=황소영 기자] '뮤직뱅크' 카라 4인방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남심을 유혹했다.

카라가 5일 방송된 KBS2 '생방송 뮤직뱅크'(이하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큐피드(CUPID)'를 선곡해 열창했다.

이날 카라는 핑크빛 치마를 입고 무대에 올라 상큼 발랄함을 살렸다.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 속 카라만의 개성이 묻어났다. 볼수록 빠져드는 강렬한 무대였다.

카라의 '큐피드'는 상대방의 마음을 저격하듯 당당하게 다가가는 여자들의 마음을 표현한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샤이니 카라 엑소 김성규 전효성 소년공화국 베스티 헤일로 세븐틴 엔플라잉 씨엘씨 몬스타엑스 에이코어 블랙 정준영 밴드 히스토리 안다 블레이디 베이비부 등이 출연했다.

황소영 기자 / 사진=KBS2 '뮤직뱅크' 화면 캡처

http://m.tvreport.co.kr/?c=news&m=newsview&idx=723565


'음악중심' 카라, 상큼 섹시의 정석 '큐피드' 컴백…男心 저격
기사입력 2015-06-06 16:35:27




카라 음악중심

[TV리포트=황긍지 기자] 카라가 상큼 섹시 '큐피드'로 돌아왔다.

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MC 샤이니 민호 레드벨벳 예리 빅스 엔, 이하 '음악중심')에서 카라는 '큐피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이날 카라는 화이트 톤으로 의상을 맞춰 입고 매끈한 각선미를 과시했다. 상큼하면서도 한층 물오른 여성적 매력이 눈에 띈다.

카라의 '큐피드'는 상대방의 마음을 저격하듯 당당하게 다가가는 여자들의 마음을 표현한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샤이니, 엑소, 카라, 김성규, 전효성, 몬스타엑스, 나윤권, CLC, HISTORY, 세븐틴, 디아크, N.Flying, SPEED, 소년공화국, HIGH4, 로미오, 헤일로, 백청강, TREN-D 등이 출연했다.

황긍지 기자 / 사진=MBC '음악중심' 방송 캡처

http://m.tvreport.co.kr/?c=news&m=newsview&idx=723888

あん?ホヨンジのホボクチが何だって?

……言いたいことはだいたい分かった。

だが、しかし!

あんたがたがどう思っていようが、少なくとも私は、「ヨンジの第一のチャームポイントは太もも」だと確信している!(机ドン)

http://pygmalion.egloos.com/1928591


[메인포토] 카라 허영지, ‘탄력넘치는 허벅지’
김현우 승인 2015.05.26 18:52:16

그룹 카라 허영지가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일곱번째 미니 앨범 ‘인 러브(In Love)’ 쇼케이스에 참석해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 곡 '큐피드(CUPID)',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그땐 그냥', 디스코 느낌의 리듬이 중독성 있는 '아이 러브 미(I Luv Me)', 귀여운 가사가 매력적인 '피카부(Peek-A-Boo)',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드림러버 (Dreamlover) 등 총 6곡의 하이라이트 부분과 카라의 여성스러운 매력이 물씬 풍기는 앨범 자켓 이미지가 함께 담겨 시선을 끌었다.

http://www.main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15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