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ランニングマン」出演でギュリ・グァンスのコンビが好評

ギュリうちわを集団で背中に差したり、個人ステージのタンゴで男性に振られる演技に思わずどよめいたりするような男性ファン(삼촌팬?)がハマっているギュリの魅力が、残念キャラ全開のグァンスくんとのコンビで思う存分発揮されたようですね。

出先だったので本編は観れなかったんですけど。


'런닝맨' 규리 이광수, 실제 신혼같은 애틋한 분위기 호평 '의외로 천생연분?'
2012. 05.13(일) 20:26




[티브이데일리 곽현수 기자] 카라 규리와 이광수가 의외로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런닝맨' 내 최고 커플로 호평을 이끌어 냈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에서는 규리와 이광수가 커플이 돼 '웨딩 레이스'에 참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날 규리와 이광수는 최종 레이스 전 마지막 미션인 서강대교에서 신부를 업고 달리는 게임에 참여했다.

이광수는 평소 '런닝맨' 최약체로 분류된 만큼 과연 규리를 업고 달리는 것이 가능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하지만 그는 규리를 업은 채 혼신의 힘을 다해 달렸고 골인지점에서 탈진, 이에 규리 역시 괜찮냐며 물으며 안쓰러워 하는 모습을 보여 실제 신혼부부같은 애틋함을 보여줬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걸그룹 멤버들이 대거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티브이데일리 곽현수 기자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http://tvdaily.mk.co.kr/read.php3?aid=1336908369325575019

'런닝맨' 규리, 광수 기린 리프트 체험하다 불의의 부상
2012. 05.13(일) 21:41


[티브이데일리 곽현수 기자] 규리가 이광수의 기린 리프트를 체험하다 부상을 당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에서는 현아, 승연, 수지, 규리, 크리스탈 등 걸그룹 멤버들이 대거 등장해 '웨딩 레이스'를 치렀다.

이 날 규리는 이광수와 함께 두 번째 미션으로 웨딩촬영을 해야했다. 주어진 시간 내에 규리와 이광수가 무작위로 찍는 사진에서 반드시 하트 안으로 들어간 상태포 포착되어야 했던 것이다.

이에 이광수는 당당하게 규리를 업은 채로 사진촬영에 임했는데, 이 때 제작진을 이를 가리켜 '기린 리프트'라는 자막을 넣는 센스를 발휘했다.

이후 사진촬영이 끝나교 규리는 이광수의 등에서 내려와 맥없이 쓰러졌는데 알고보니 이광수가 규리를 등에 업고 뛰는 과정에서 우연히 턱을 맞고 부상을 당했던 것이다.

그러나 규리는 괜찮다는 듯 툭툭 털고 일어나 다시 열심히 레이스에 참가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냈다.

한편 이 날 방송 이후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맨테스터 유나이티드의 박지성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브이데일리 곽현수 기자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http://tvdaily.mk.co.kr/read.php3?aid=133691289432559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