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STEP」公開

ちょっと出遅れていますけど。

www.youtube.com

KARAがニューアルバム公開と同時にチャートを独占
2011年09月06日11時09分
[ⓒ ISPLUS/中央日報日本語版]


KARA(写真=DSPメディア提供)。

ガールズグループのKARAがニューアルバム公開と同時に音楽チャートを占領した。KARAは6日に3作目のアルバムとなる「STEP」の音源を公開し、限定版のCD発売を始めた。音源が公開された後、バグス、ソリバダ、ネイバー、ダウムをはじめとする主要音源サイトでリアルタイム1位を記録し爆発的な人気を独占している。

CDもハンターチャートでデイリーとリアルタイム販売量1位を記録しており、音源とCDともにトップとなった。KARAがデビュー後に音源とCDで発売当日に1位を記録したのは今回が初めてだ。

KARAは音源公開とともに通常版CDに収録される写真も公開した。8日に発売される通常版はこれまでのKARAの可愛いイメージではなく、セクシーさと成熟美を際立たせた写真を入れ目を引いた。ジュエリーブランドのスワロフスキーが国内未発売の高価なジュエリーを特別に空輸しKARAの高級なイメージをさらに引き立てたという。

KARAは今月中旬から本格的な放送活動に突入する。

http://japanese.joins.com/article/536/143536.html?servcode=700§code=720

韓国では第3集となるこのフルアルバムの「STEP」、基本的内容はそのままで日本特別仕様盤を出すみたいですね。

STEP

STEP

KARAの日本進出以降、この売り方は今までになかったものなので、今後の売れ方の推移がちょっと気になります。韓国語オリジナルアルバムですけど、枚数的には韓国内よりも日本でさばけそうな予感はあります。

컴백 카라, 키치룩으로 귀여움&섹시미 동시 발산!
입력: 2011-09-07 11:29 / 수정: 2011-09-07 13:55

[이형준 인턴기자] 카라가 돌아왔다. 점핑 이후 긴 공백기를 가진 그들은 기존에 보여 줬던 음악과는 전혀 다른 테마사운드와 화려한 패션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스텝의 콘셉트는 키치룩 패션으로 기존에 선보였던 카라의 스타일을 재해석해 선보이고 있다. 또한 리듬을 자유자재로 표현하는 카라의 댄스와 테마사운드에 어울리는 그들의 패션은 최신 트렌드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화사한 색감, 강렬한 사운드로 한층 더 성숙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카라의 팝아트 키치 패션에 대해 알아보자.

팝아트 키치 패션룩

카라가 보여주고 있는 키치 패션은 유치하지만 기존의 통상적인 질서를 벗어나 특별함을 추구하는 스타일을 말한다. 그들은 화려한 색감의 의상으로 막 동화 속에서 튀어 나온 소녀들처럼 장난기 가득한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번 콘셉트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 아이템은 바로 키치 액세서리. 그들의 키치 패션을 완성시켜준 액세서리는 배우 박시연 동생으로 알려져 있는 디자이너 박민주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롤립스 제품이다.

롤립스 액세서리는 비비드한 컬러와 독특한 디자인으로 스타들 사이에선 이미 잇 아이템으로 통하고 있는 패션 액세서리.

디자이너 박민주는 “이번 카라가 선보인 키치 패션은 화려한 디자인과 비비드한 컬러와의 조합”이라며 “여기에 독특한 키치 액세서리로 완성해 어울리지 않을 것 같으면서도 조화를 이루는 스타일이 바로 키치 패션의 매력”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라가 선보이고 있는 키치 패션은 독특한 패션 발상과 화려한 색감으로 이미 여성들 사이에서 따라 하고 싶은 워너비 스타일로 떠오르고 있다. (사진제공: 롤립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9076742k&sid=0107&nid=007<ype=1

ジヨンの「ランニングマン」の収録も、無事に終わったみたいですね。

'런닝맨', 中특집 만리장성에서 미션 완수
머니투데이 문연배 기자
입력 : 2011.09.07 15:19 | 조회 : 1263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이 '중국 특집' 촬영을 마쳤다.

7일 연출을 맡고 있는 조효진 PD는 스타뉴스에 "'중국 특집' 촬영을 마치고 오늘 새벽에 귀국했다"며 "쉽지 않은 일정이었지만 정말 재밌게 잘 찍었다. 결과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첫 날은 베이징 시내와 만리장성을 돌며 게임을 진행했다. 둘째 날은 무사 콘셉트로 한 편의 무협지를 찍고 왔다"고 덧붙였다.

이번 '중국 특집'에는 배우 김주혁, 이연희, 그룹 카라의 강지영이 게스트로 참여했다.

조 PD는 "김주혁씨가 의외로 예능감이 넘쳤다"며 "처음에는 긴장한 티가 역력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런닝맨 멤버들과 어울리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연희씨도 순수한 매력으로 런닝맨 남자 멤버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고, 강지영씨는 다들 아시는 것처럼 워낙 예능감이 뛰어났다. 게스트들이 정말 열심히 촬영에 응했다"고 덧붙였다.

조 PD는 또 "베이징 시내에서 촬영할 때 팬들도 많이 모여 응원해 주셨다"며 "중국 내에서도 '런닝맨'의 인기를 실감했다"고 전했다.

'중국특집'은 추석 다음 주인 18일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11일 방송분에서는 런닝맨 멤버 개리가 스파이가 돼 모두를 속이는 줄 알지만 결국 개리의 몰래카메라인 '트루개리쇼'가 방송된다.

http://star.mt.co.kr/stview.php?no=2011090714155834453&type=